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현대자동차

"솔직히 놀랐습니다." 현대차 전기차 중고가 최대 55%보장?

3,9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차세대 자동차로 각광받고 있는 전기자동차는 이제 더 이상 먼 미래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과거 단점으로 지적되던 전기차 인프라와 주행성능은, 기술의 발전을 거듭하며 일상생활에서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개선되었습니다.


그러나, 전기차의 품질과 충전에 대한 고민, 그리고 중고차 감가상각 등의 이유로 여전히 전기차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이 글을 통해 소개할 현대자동차의 전기자동차 고객 케어 프로그램 ‘빌리브 (beliEVe)’에 대해 알게 된다면, 전기차 구매에 대한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빌리브(beliEVe)는 어떤 혜택이?

'빌리브’는 전기차 구매 시 가장 고려하는 ‘품질, 충전, 경제성’에 대한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해 운전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전기차를 구매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한 전기차 구매 고객을 위한 종합 케어(care)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전기차에서 가장 중요한 부품인 배터리에 대한 품질 보증은 ‘고전압 배터리 보증 서비스’를 통해 마음 놓고 전기자동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걱정을 덜어줍니다. 또한 ‘전기차 전용부품 무상 보증 서비스’도 제공하여 고장에 대한 걱정도 한시름 놓을 수 있습니다.


차종별 품질 보증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오닉 일렉트릭 >


▲최초 구매 개인 고객 고전압 배터리 평생 보증 

(배터리 성능 50% 보장)


▲배터리 무상 보증 10년/20만 km

(배터리 성능 65% 보장)


▲전기차 부품 특별 보증 10년/16만 km

<코나 일렉트릭 >


▲배터리 무상 보증 10년/20만 km

(배터리 성능 65% 보장)


▲전기차 부품 특별 보증 10년/16만 km

<포터 II 일렉트릭 >

▲배터리 무상 보증 8년/12만 km

(배터리 성능 65% 보장)


▲전기차 부품 특별 보증 8년/12만 km


또한 전기차를 보유한 블루멤버스 정회원일 경우 연 1회 최대 8년간 ‘블루 기본 점검’을 통해 전기차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구매자가 가장 걱정하는 충전에 있어서도 현대자동차는 ‘하이차저 모바일 앱’ ‘충전비 지원 금융 프로그램’ ‘찾아가는 충전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습니다.


충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고속 충전 설비 하이차저 (Hi-Charger) 모바일 앱 서비스>


▲현재 위치 주변의 충전소 위치 안내

▲충전소 혼잡 시간 알림

▲충전소 최적경로 추천 서비스

▲하이차저 이용 시 충전 예약 및 결제 서비스

▲하이차저 이용 시 충전 중 차량 진단 서비스

<충전비 지원 금융 프로그램 >


▲개인용 충전기 무상 지원 (설치비용 별도)

▲전기차 충전카드 (30만 포인트)

(위 항목 중 택 1)


※코나 일렉트릭, 아이오닉 일렉트릭 개인/개인사업자 출고 고객 중 할부/카드/임대 프로모션 이용자 대상


이외에도 블루멤버스 회원과 현대자동차 웹페이지 통합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가입 이후 5년간 연 4회 원하는 장소에서 무상으로 충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찾아가는 충전 서비스’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여기에 현대자동차는 전기차 구매 시 가장 중요한 ‘경제성’을 위해 ‘전기차 중고차 가격 보장 프로그램’ ‘전기차 전용 리스/렌트 프로그램’ ‘블루멤버스 전용 카드 구매 혜택’ 등을 운영합니다.


전기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한 ‘전기차 중고차 가격 보장 프로그램’은 아이오닉 일렉트릭, 코나 일렉트릭의 개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년 초과 3년 이하 기간 내 매각 후 현대자동차 신차 재구매 시 기존 보유차량의 잔존가치를 최대 55%까지 보장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만약 간편한 비용처리가 필요한 사업자이거나 차량 보유 시 발생할 수 있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싶은 고객이라면, 아이오닉 일렉트릭과 코나 일렉트릭을 월 17~29만 원 선으로 임대할 수 있는 ‘전기차 전용 리스/렌트 프로그램’도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울러 현대자동차는 현대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블루멤버스 전용 카드로 전기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캐시백 또는 더블 포인트를 지급하는 ‘블루멤버스 전용 카드 구매 혜택’도 운영 중입니다.


현대자동차는 빌리브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실속 있게 전기차를 구매하여 운행할 수 있도록 전기차 인프라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 아직도 전기차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빌리브와 함께 새로운 전기차 라이프를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작성자 정보

현대자동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