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현대자동차

방탄소년단(BTS), 수소전기차 넥쏘타고 그래미 어워즈 참석

7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로벌 K-POP 그룹 방탄소년단이 1월 26일(현지 시각) 현대자동차와 새로운 수소 캠페인의 시작을 성공적으로 알리기 위해 전 세계 음악팬들의 이목이 가장 집중되는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 레드 카펫 행사에 넥쏘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팰리세이드와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과 현대자동차의 인연은 팰리세이드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한 후 2018년 11월 28일(현지시간) 미국 LA오토쇼에서 팰리세이드를 최초로 공개하였습니다. 


공개 당시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 UX)에 기반으로 개발된 팰리세이드의 혁신적인 공간성과 편의 기술을 소개하는 방탄소년단의 영상을 통해 성공적인 출시를 알렸습니다. 

이를 계기로 현대자동차는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캠페인을 지원해 오고 있는데, 2019년 2월 10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열린 '제61회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에서 방탄소년단과 팰리세이드가 함께 출현했습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세계적인 뮤지션들은 물론 전 세계 음악팬들에게 팰리세이드의 강인하고 대담한 외관 디자인과 우수한 상품성을 선보인 장이 되었습니다. 

몇 달 후 현대자동차는 2019년 5월 1일(현지시간)에 열린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Billboard Music Awards)'에 참석하는 방탄소년단을 위해 팰리세이드를 제공했습니다. 


수상식에서 방탄소년단이 '톱 소셜 아티스트(Top Social Artist)' 부문과 '톱 듀오·그룹(Top Duo/Group)' 부문 수상자로 호명되면서 방탄소년단과 팰리세이드 모두 전 세계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2019년 5월 31일 저녁(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의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를 앞두고 런던의 중심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전광판에 방탄소년단의 팬들과 현대자동차 고객에게 전하는 팬 메시지 영상을 상영한 바 있습니다.

넥쏘와 방탄소년단

현대자동차는 방탄소년단과 넥쏘의 그래미 어워즈 깜짝 등장을 시작으로 미래 청정에너지인 수소의 친환경성과 지속 가능성을 전파하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수소 브랜드 캠페인 ‘Because of You’는 수소 에너지 기술이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해 진보하고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새로운 수소 캠페인을 위해 방탄소년단을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에서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격상시켰습니다.


한편, 이번 그래미 어워즈에 넥쏘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등장했다는 사실은 세계적인 뮤지션들은 물론 전 세계 음악팬들의 궁금증을 자아 냈으며, 관련 내용은 방탄소년단 팬 등 밀레니얼 세대들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전 세계로 실시간 퍼져나갔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2월 말부터 방탄소년단 개별 멤버 1명씩 다음 세대를 위해 지켜야 할 대자연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영상 8편(종합 편 포함)을 현대자동차 공식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 계정과 유튜브 계정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할 계획입니다.


이후 수소와 수소 에너지의 근원인 물(H2O)을 매개로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방탄소년단 참여 영상, 수소 에너지에 대해 밀레니얼 세대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밀레니얼 세대들은 미래 에너지원으로 떠오르고 있는 수소를 가장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으로 기대되는 세대입니다. 제품을 구매할 때도 환경과 사회에 끼치는 영향을 중요하게 고려하는 친환경 소비를 주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현대자동차는 방탄소년단과 다양한 수소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지향점인 ‘친환경’과 ‘지속 가능성’에 대해 밀레니얼 세대와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며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작성자 정보

현대자동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