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현대자동차

시선집중! 2019 서울 모터쇼를 ‘라이브’로 시청하는 법

1,0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3월 28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시작한 2019 서울모터쇼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최측에 의하면 2017년 대비 25% 이상 관람객 수가 증가했을 정도로 흥행을 누리 고 있습니다. 이러한 흥행에는 국산 완성차 제조사의 활약이 컸습니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남다른 부스를 꾸몄습니다. 그리고 아직 2019 서울모터쇼에 방문하지 않은 관람객들까지 생각한 새로운 이벤트가 준비됐습니다. 현대자동차와 다음이 함께 한, 2019 서울모터쇼 라이브 쇼입니다.

2019 서울모터쇼 간단요약!, 현대차 부스는 무언가 특별하다

이번 ‘2019 서울모터쇼’ 현대 부스는 ‘플레이 현대(PLAY HYUNDAI)’라는 전시 콘셉트로, 크게 ‘쏘나타 빌리지(Sonata Village)’, ‘N빌리지(N Village)’, ‘넥쏘 빌리지(NEXO Village)’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쏘나타 빌리지에서는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1.6리터 가솔린 터보 모델이 최초 공개되며, N 빌리지에서는 벨로스터 N을 베이스로 한 N퍼포먼스카, i20 WRC, 벨로스터 N, i30N Line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쏘나타 1.6 터보

i20 WRC

각 부스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들 역시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흥미를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쏘나타 빌리지에서는 신형 쏘나타만의 특별한 빌트인 캠, 디지털 키와 같은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N 빌리지에서는 벨로스터 N의 머플러를 마이크삼아 큰 소리를 낼수록 i20 WRC 미니카가 움직여 레이스를 펼칠 수 있습니다. 넥쏘 빌리지 역시 수소전기 과학교실부터 수소사회 비전까지 아이부터 어른까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신형 쏘나타의 쏠라 루프 하이브리드 시스템

2019 서울모터쇼, 진짜 전문가가 나타났다!

이렇듯 흥미로운 프로그램으로 가득 찬 2019 서울모터쇼 현대자동차관을 실제로 느껴보지 못한다면 그 아쉬움은 매우 클 것입니다. 그래서 현대자동차는 다음과 함께 2019 서울 모터쇼 ‘라이브 쇼’를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이 ‘라이브 쇼’에는 강병휘 레이서와 전승용 자동차 전문기자가 함께합니다.

강병휘 레이서

이 두 전문가들은 각각의 분야에 맞게 2019 서울모터쇼를 다른 시각에서 바라봅니다. 신형 쏘나타부터 궁극의 친환경 자동차 넥쏘, 고성능을 일상의 펀드라이빙으로 구체화한 N 브랜드에 대해 관람객들에게 쉽고 자세하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강병휘 레이서는 2018년 8월에 열린 TCR 코리아 시리즈에서 i30N TCR 차량을 타고 우승을 차지한 바 있습니다. 따라서 현대자동차의 연구원을 제외한 국내 어느 누구보다도 N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많이 갖고 있습니다. 특히 그는 N 빌리지 내 N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통해 관람객들과 가상 서킷 레이싱 대결을 펼치며 N의 묘미를 전할 예정입니다. 전승용 기자는 쏘나타 빌리지부터 넥쏘 빌리지, N 빌리지에 대해 소개하며, N브랜드의 가치와 의미를 관람객들에게 전할 예정입니다.

N 레이싱 시뮬레이터

쏘나타 DN8, ‘라이브’로 소개합니다!

그밖에 지금의 신형 쏘나타를 있게 한 개발진들과의 토크쇼 시간도 시간도 마련됩니다. 신형 쏘나타에 탑재된 특별한 기능들에 대해 해당 기술이 탄생하게 된 배경부터, 기술진들이 고민했던 점,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점 등 쏘나타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특히 신형 쏘나타에 탑재된 세부 기능들뿐만 아니라 색상별, 트림별 디자인의 차이까지 세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평소 신형 쏘나타의 출시를 기다렸던 팬들이나,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살려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순수 100% 친환경차 넥쏘, 라이브로 소개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은 미래형 친환경차 넥쏘에게도 해당되는 말입니다. 대기의 오염된 공기를 정화하고 순수하고 깨끗한 물을 만드는 넥쏘를 강병휘 레이서와 전승용 기자가 직접 시승하고 라이브로 시청자들에게 전하는 시간도 준비됐습니다.

넥쏘의 시승코스는 2019 서울모터쇼가 진행되는 일산 킨텍스부터 임진각까지 약 30분간 진행됩니다. 시청자는 시승 라이브 쇼를 통해 자율주행으로 향하는 넥쏘의 특별한 기술을 간접적으로 접해볼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질문을 던질 수도 있습니다.

수소전기차 넥쏘

각 제조사들은 다양한 매체 및 전시회 등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현대자동차는 한발 더 나아가 2019 서울모터쇼 라이브 쇼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함께 소통하려 합니다. 4월3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다음 자동차 카카오TV, 현대자동차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2019 서울모터쇼 현대자동차 라이브 쇼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정보

현대자동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