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월 구독 서비스 ‘현대 셀렉션’ 핵심 장점은?

4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9년 1월 7일, 현대자동차가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구독형 프로그램, ‘현대 셀렉션(Hyundai Selection)’을 공개했습니다. 아직도 자동차의 구독 서비스란 생소한 개념입니다. 쉽게 생각하면, 월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해당 자동차 제조사의 차종들을 바꿔가며 탈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렇다면 현대자동차가 제공하는 구독서비스 ‘현대 셀렉션’은 어떤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월 72만 원에 쏘나타∙투싼∙벨로스터를 바꿔 탈 수 있다고?

     

1월 7일부터 ‘현대 셀렉션’ 서비스는 월 단위 이용 요금 72만 원을 지불하고 이용기간 내 주행거리 제한 없이 쏘나타, 투싼, 벨로스터 중 월 최대 3개 차종을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장르가 각기 다른 차량을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현대 셀렉션은 좋은 기회입니다. 승차감 좋은 세단과 실용성이 우수한 SUV 그리고 ‘펀카’까지 월 최대 3개 차종을 이용할 수 있는 셈입니다.

현대 셀렉션 서비스는 우선 10개월간 서울 지역에서 우선적으로 시범 운영되며, 50명 한정으로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현대 셀렉션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를 취득한 지 1년이 경과하고, 본인 명의의 개인 및 법인 신용카드를 소지한 사람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48시간의 보너스! 팰리세이드∙그랜드스타렉스 리무진∙코나 일렉트릭

            

현대 셀렉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매월 1회에 한해 대형 SUV ‘팰리세이드’와 고급형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그리고 전기차 ‘코나 일렉트릭’ 중 한대를 48시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즉 상황과 목적에 따라 다양한 차종을 추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투싼보다 넓은 SUV를 원한다면 팰리세이드를 추가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팰리세이드 이상의 넓고 편안한 차량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그랜드스타렉스 리무진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에너지 비용이 매우 저렴할뿐만 아니라 정숙성, 가속성능 등이 우수한 전기차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코나 일렉트릭을 타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 밖에도 현대 셀렉션 가입 고객에게는 추가로 블루멤버스 포인트(0.5%)를 적립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는 실제 차량 구매에도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렌터카나 카쉐어링에는 없는 서비스입니다.

                                       

원스톱 & 도어 투 도어, 간편한 이용법

                                       

현대 셀렉션 서비스의 강점은 무엇보다도 편리성에 있습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계약-결제-차량교체-반납의 모든 과정이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차량 교체의 경우 최소 3일 전에 전용 앱을 통해 예약해야 한다는 점만 제외하면 어떤 복잡한 절차도 없습니다.

차량 수령 및 교체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배송 전문 매니저가 도어 투 도어로 전달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차를 수령하고 반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 전문가가 철저하게 점검한 차량을 제공해 정비나 소모품 관리에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렌터카나 카쉐어링과 달리 현대 셀렉션은 언제나 깨끗하게 실내•외가 관리된 차량을 제공합니다.

금전적인 처리 역시 간편합니다. 보험료, 자동차세 등 차량 관련 비용을 별도로 처리할 필요 없이, 현대 셀렉션 이용료를 월 1회 결제하는 것으로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별도의 관리 비용도 없어 차량 관리시의 번거로움을 덜 수 있습니다.


현대 셀렉션은 전세계적 공유 경제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의 차량 보유 시 관리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인 월 구독형 모빌리티 서비스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렌터카나 카쉐어링을 능가하는 자동차 관리의 용이성이 돋보입니다. 특히 현대자동차가 선보이는 주력 기종들을 추가적으로 만날 수 있다는 것도 다른 공유 서비스에서 느낄 수 없는 장점입니다.

현대 셀렉션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 셀렉션 고객센터(1522-2778) 또는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현대자동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