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왓하이파이

이달에 살펴볼 만한 10개 제품을 알아 봅시다.

18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INSIDER

TOP TEN LAUNCHES
이달에 살펴볼 만한 10개 제품을 소개합니다.

AudioQuest DragonFly Cobalt

£269


여러 개의 상을 받은 DAC 라인에 새로운 대표급 ‘플라이’가 나왔다. 동사의 자매모델인 레드 및 블랙을 능가하는 강화된 성능을 보장하는 코발트는 새로운 DAC 칩과 전원-절약형 마이크로프로세서가 장착되어 있으며, 또한 MQA 및 24-비트/96kHz 파일을 지원한다. 본 제품은 USB-C가 장착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증가 추세에 부응하기 위해 USB-A ‑ USB-C 어댑터도 함께 제공된다

Audio Pro BT5

£150


상을 받은 멀티룸 스피커를 통해 최근 몇 년 사이에 소노스의 진정한 도전자로 등장한 오디오 프로는 본래부터 더 저렴한 블루투스 전용 기기 분야에서 손을 떼지 않겠다는 단호한 의지를 밝혔다. 그리고 그런 약속을 입증하기 위해, 동사의 최신 스피커 역시 무선 연결은 블루투스만 가능하다. 이 제품은 동사의 기존 비와이파이 방식의 애드온 T 스피커 라인에 새로이 합류했으며, 블루투스를 통한 무선이나

3.5mm 입력부를 통한 유선으로 소스 기기를 연결만 하면 된다.

Canton Smart Soundbar 9

£699


음성제어 기능이 없어서 동시대의 감성 측면에서는 스마트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와이파이로 연결이 가능한 이 2.1-채널 사운드바는 그래도 스포티파이, 타이달, 디저 같은 서비스로부터 직접 스트림할 수 있도록 구글 크롬캐스트 지원을 자랑하는 사양을 갖추고 있다. aptX 블루투스, 돌비 디지털 및 DTS 디지털 서라운드 포맷 디코딩 기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24-비트/96kHz까지의 고해상도도 지원한다. 4개의 HDMI 소켓은 모두 4K 비디오 통과용 HDCP 2.2 규격을 준수한다.

Luxman PD-151

£4500


동사가 지금까지 생산한 가장 저렴한 턴테이블임에도 불구하고, 이 신형 벨트-드라이브 데크는 싸구려 느낌이 전혀 없다. 1cm 두께의 절삭가공 알루미늄 상부 패널과 4kg짜리 플래터를 비롯해서, 호화로운 고급 제품 같은 외관과 느낌을 가지도록 설계되었다. 새로운 고정밀 DC 모터로 구동되는 스테인리스 스틸 중심축이 있으며, 또한 다양한 종류의 카트리지를 장착할 수 있는 젤코 밸런스 톤암도 있다.

JBL Tune 120TWS

£90


말하자면, 애플 아이팟 같은 물건에 거금을 들이지 않고,제대로 된 무선 기능을 즐기고 싶은가? JBL의 저렴하면서도 쾌적한 튠 120TWS가 바로 그런 물건일 수 있다. 총합 16시간(이어버드 4시간에 충전 케이스로 12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을 자랑하며, 이어피스에서 일시정지, 재생, 곡 건너뛰기 그리고 전화 수신을 비롯한 기능 조작이 가능하다.

Audio Technica ATH-G1

£159-£229


게임은 테트리스 이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만큼이나 방대한 비용을 들인 게임은 동네 멀티플렉스에 있는 어떤 시설과도 겨룰 수 있을 정도로 에워싸는 듯한 AV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러한 게임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오디오-테크니카는 ATH-G1(유선)과 ATH-G1WL(무선) 게임용 헤드셋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동사의 하이파이 헤드폰에 기반을 두었으며, 일반적인 오버-이어 헤드폰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마이크는 떼어낼 수

있다. 깔끔하다.

IT’S OK Bluetooth cassette player

Approx £60


배경음으로 쉬익쉬익 하는 잡음이 들리는 음악을 동경하지만,

그 소리를 블루투스를 통해 듣고 싶다면, 이 플레이어가 어떨까?

님 랩에서 출시한 이상한 이름의 이츠오케이는 무선 블루투스 5.0 기능이 탑재된 세계 최초의 휴대용 카세트플레이어라는 주장이다. 복고풍의 절정을 즐기고 싶은가?

이제 케케묵은 테이프도 모두 21세기로 가져올 수 있게 되었다.

Mitchell & Johnson S800

£1299


영국 오디오 회사인 미첼&존슨이 “브렉시트 시대를 위한” CD플레이어라고 부르는 제품을 출시했다. 런던에 있는 미첼 & 존슨의 본사에 의하면, S800은 “전문제품을 만드는 영국 제조업을 위한 깃발을 보존하는 디스크 플레이어”다. 이 플레이어는 비록 유럽에서 공급받은 CD 드라이브를 사용하지만, 미드랜즈에서 수작업으로 생산된다.

현재 판매 중이다.

Marantz SR5014/SR6014

£TBC


좋은 소식. 마란츠는 2019년에 2개의 새로운 AV 리시버 출시를 발표했다.SR5014와 SR6014는 돌비 애트모스 및 DTS:X 음향처리 기능을 제공하며,각각 7.2 및 9.2 사운드 채널 시스템으로 작동한다. HDMI 입력부는 부족하지 않을 것이며(8개). 모두 4K, HDR, HLG 및 BT.2020 규격의 신호를 통과시킬 수 있다.

멀티-룸 HEOS 스트리밍 플랫폼도 역시 채택했으며, 사용자의 네트워크에 알렉사나 구글 기기가 연결되어 있다면, 음성명령도 지원한다.

Sony WF-1000XM3

£220


소니의 완전-무선 노이즈-소거 헤드폰 출시는 신나는 뉴스다. 더욱 신나는 것은 여러분이 이 글을 읽을 때까지는 whathifi.com에서 당사의 독점 리뷰를 읽어볼 수 있다는 것이다. 업그레이드된 설계, 그리고 음질 및 노이즈-소거 기능의 개선을 통해 소니는 다시 한번 무선 버드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