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비짓제주

숲속 작은 오두막처럼 편안한, 제주의 초록초록 카페

2,8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따뜻한 공간 안에서 몸과 마음 모두 힐링할 수 있는 제주의 초록초록한 카페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한라산과 바다의 중간 어디쯤, 카페 901

채식을 좋아하고 건강한 음료와 한 끼 식사를 원한다면 이곳은 어떨까요. 9에서 0으로 비우고 다시 1로 나아가는 것을 뜻하는 제주 901.

제주 901은 건강하게 자고, 먹고,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어요. 그중 카페 901은 채식주의자인 사장님이 카페의 모든 메뉴를 직접 만드는 곳이에요.

테이블이나 의자도 대부분 사용하던 제품이나 버려진 가구 등을 이용해 업사이클링하는 등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디톡스 스무디, 소이라떼 등 음료를 비롯해 아보카도 곡물 샐러드, 버섯 샌드위치와 같은 한 끼 대용 음식을 맛볼 수 있답니다. 채식 음식이 아직 낯선 분도, 평소에도 채식을 즐겨 먹는 분 모두 취향껏 즐겨보세요~


편안하고 넉넉한 햇살이 주는 기쁨, 수망일기

옛날 농협창고로 사용되던 건물을 빛이 잘 드는 카페와 살림집으로 개조한 카페 수망일기.

자연을 만끽하면서 살기 위해 입도한 부부가 운영하는 곳으로 남편은 카페를 관리하고, 부인은 핸드메이드 인형과 소품을 제작, 전시하는 코랄밤비 소품샵을 운영하고 있어요.

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와 케이크 등 모든 먹거리는 주위의 나는 산물을 이용해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것들이랍니다.

숲에 와있는 것 같은 느낌을 충분히 만끽하고 싶다면, 커튼 뒤 유리 테라스 공간으로 가볼 것을 추천합니다! 햇살 가득한 정원에서 자연의 축복을 넉넉히 받는 듯한 감동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오픈 시간]
오전 11시~오후 10시


새별오름을 한눈에 담다, 새빌

새별오름 앞에 방치되어 있던 리조트 건물이 베이커리 겸 카페인 새빌로 재탄생했다! 카페새빌은 앉아있으면 오름을 둘러싼 식물들과 오솔길도 보이고, 꼭대기에 올라간 사람들까지 한눈에 보일 정도로 드넓은 뷰를 자랑한답니다.

작년 11월에 오픈한 새빌은 새별오름을 오르는 사람은 물론, 오름을 전망하기 위해 방문한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어요. 내부가 넓고 천정이 높은 데다가 통창으로 조성되어 있어 탁 트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카페 어느 곳에서나 새별오름을 조망할 수 있고, 억새가 아름다운 가을 · 겨울은 물론 사계절 내내 변신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새빌의 매력 중 하나예요.

프랑스산 고메버터와 스위스산 치즈 등의 재료와 제주 천연암반수를 사용하여 만드는 베이커리류와 음료,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새별오름의 전경을 바라보며 맛있는 디저트를 즐겨보세요!

초록초록하고 심플한 휴식, 우드노트

서귀포시 남원에 위치한 우드노트는 늦게까지 영업해, 저녁 시간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곳이에요. 카페를 가득 채운 격자창과 우드 인테리어, 곳곳에 놓인 식물들이 싱그러움을 더해준답니다.

마당에는 피크닉을 즐기는 느낌으로 음료를 마실 수 있게 준비를 해놓았어요. 그래서 그날의 날씨와 기분에 따라 다양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반려견이나 아이들도 함께 들어갈 수 있답니다.

근처에 남원큰엉해안경승지와 동백나무 군락이 있어 여행 중에 잠시 우드노트에서 쉬어가 보는 건 어떨까요.

[오픈 시간]
오전 11시~오후 9시


바다 앞 숲속 카페, 허니문하우스

오른쪽으로 바라보면 바다고, 왼편으로 고개를 돌리면 숲이 펼쳐지는 이색 풍경의 허니문하우스! 옛날 파라다이스 호텔 공간 중 일부를 수리해 2018년 11월에 카페로 만들어 새롭게 오픈했답니다.

정문부터 건물 입구까지 가는 동안 바다를 끼고 숲이 펼쳐져 있어 마치 식물원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대나무, 야자수 등 다양한 나무들이 울창하게 자라있고, 신선한 숲의 공기도 만끽할 수 있답니다.

카페에서는 섶섬과 범섬의 조망이 가능하고, 바다를 더 가까이 보고 싶다면 테라스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 감상까지 가능!

직접 만든 쿠키, 케이크 등 디저트류와 각종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며 오후 3시 이전에는 샌드위치, 피자 등 식사가 가능하니 이용 전 참고해주세요~

[오픈 시간]
오전 9시 30분~오후 6시 30분

작성자 정보

비짓제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