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현직 포토그래퍼의 #스타화보비하인드

조회수 2021. 1. 6. 17:5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포토그래퍼 차케이 실장이 들려주는 서예지, 성훈, 권나라, 김지훈의 화보 비하인드 스토리!

edited by 손예진 에디터

스타들의 패션 화보 속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차케이 실장의 화보 작업물들을 보며 숨겨진 이야기를 들어보자!
포토그래퍼 차케이 실장: 시로 사진관 실장, BNT world 매거진 외 다수 화보 작업,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출연,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출연
“바비인형 같은 비율의 소유자, 배우 서예지. 독기 뿜뿜 멋진 악역으로 변신한, 배우 김지훈. 시원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비율로 뭐든 소화하는, 배우 권나라. 저와 작업한 화보를 본인의 인생작이라 칭해준, 배우 성훈. 저와 함께 작업한 스타들의 화보 비하인드 스토리, 지금부터 들려 드릴게요!”
요즘 대세, 서예지
원본 사진조차 포토샵 한 것 같은 비율로 탄성을 지르며 작업했다고 하는 대표 소두 연예인 서예지! 허리도 굉장히 가늘어서 모든 옷을 잡아줘야 했다고 하는데, 사진 속에서 그녀의 여리여리함이 잘 드러나는 것 같아. 생각보다 협소한 공간에서 진행되었던 화보 촬영. 하지만 기자님, 스타일리스트, 헤어메이크업 실장님 등 현장에 있던 모두의 손을 빌려 준비되어 있던 꽃들로 예쁜 꽃액자 샷을 탄생시킬 수 있었다고 해. 정원 속에서 발견한 요정인 줄,, 스타일적으로는 공간에 어우러지는 조금 화려한 패턴의 의상으로 고급지지만 차분한 스타일을 연출하려 노력했고, 서예지의 맑은 피부톤을 강조하며 작업하였다고!
꽃미모, 김지훈
드라마 ‘악의 꽃’으로 굉장한 연기 변신을 보여준 배우 김지훈! 드라마에서 보여준 독기 뿜뿜 악역의 모습처럼 딥하고 진한 느낌의 사진을 원하던 김지훈과 스타일을 맞춰가며 촬영을 진행하는 과정이 생동감 넘치고 즐거웠다고 해. 다크다크한 그의 모습이 정말 멋지게 잘 담긴 것 같지?!
전체적으로 편안한 느낌의 니트 종류가 많았는데, 의견을 조율하며 퇴폐적인 느낌의 루즈핏 셋업으로 마지막 컨셉 촬영을 진행했어. 그 결과, 서로 원하는 컷을 건져낼 수 있었다고 해. 셔츠를 풀어 헤친 채 정면을 그윽하게 응시하고 있는 이 사진은현재 N포털 프로필 사진으로도 올라와 있다구~ 미모 클라스, 권나라
아주 청량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원했던 촬영. 권나라가 카메라 앞에 서고 첫 컷을 찍는 순간, ‘아, 됐다!’ 싶었다고... 권나라의 시원한 이목구비와 길쭉한 비율은 그 어떤 것도 소화할 준비가 되어 있어 보였다고 해. 촬영 중 특별히 신경 썼던 것은 바로 피부 표현! 맑은 피부 톤을 강조하기 위해 명암을 최대한 줄이고 미세한 피부 반사까지 잡으려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해. 그래서인지 사진 속 그녀의 영롱한 피부 결이 돋보이는 것 같아♡ 청바지 협찬 컷이었던 사진은 같이 준비되어 있던 청 셔츠를 탑으로 활용하여 예쁜 각진 어깨를 드러내며 좋은 컷을 건질 수 있었다고! 나혼자 사는 성훈
나혼자 산다에서 본 성훈의 그 화보! 화보의 컨셉은 내추럴하고 편안하지만, 무게감 있는 느낌을베이스로 구성하였는데, 아주 편안한 룩부터 소화하기 힘든 청 점프수트까지 성훈이 너무나 잘 소화해내주어 촬영이 물 흐르듯 진행되었다고 해. 유일하게 염두에 뒀던 것은 햇빛 각도로 물결이 도드라져 보이게 하는 것이었는데, 클로즈업 샷에서 얼굴에 물 색깔의 반사가 예쁘게 타져서 아주 만족스러웠다고 ㅎㅎ 의상은 스트라이프 셔츠로 포인트! 이 사진은 성훈에게도 인생작이라고 하는데 정말 멋있게 잘 나온 것 같아♥ + 강아지와 함께 있는 컷은 사실 현장에 살던 강아지가 성훈 곁에 자꾸 맴돌아서 계획 없이 찍게 된 거래! 강아지도 연예인을 알아본 게 아닐까...?!ㅎ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