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트래블클립

내가 머무는 곳이 전망대? 해외여행 고층 호텔들

2,43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에디터는 올 여름, 가족과 함께 해외여행을 갈 예정이었습니다. 동남아쪽을 여행하려 했고 가족여행이다보니 조금은 숙소에 신경을 많이 쓸 예정이었으나 아쉽게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여행을 가긴 어렵지만 얼른 좋아지길 희망하며 준비했습니다.


전망대를 꼭 찾아가지 않더라도 호텔에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높은 곳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고층 호텔들을 어디가 있을까?


영국 런던
샹그릴라 호텔 런던
Shangri-La Hotel, London, UK

출처ⓒ The Shard

출처ⓒ Shangri-La Hotel London

출처ⓒ Shangri-La Hotel London

2012년 오픈한 샤드(Shard)는 런던의 명소 중 한 곳이며 런던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물의 높이는 310m로 34~52층에는 샹그릴라 호텔 런던이 위치해있습니다. 총 202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이 있으며 런던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런던의 풍경과 함께 5성급 호텔의 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테이트 모던, 런던 버로우 마켓, 런던 타워 등 주요 관광지와의 접근성도 좋습니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게보라 호텔
Gevora Hotel, Dubai, UAE

출처ⓒ Gevora Hotel
출처ⓒ Gevora Hotel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UAE 두바이에 위치한 게보라 호텔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호텔로 기네스 기록을 인정받은 호텔입니다. 두바이의 수많은 스카이라인 중에서도 황금빛 건물로 우뚝 서있어서 가장 눈에 띄는데요. 75층 건물로 높이는 356m입니다. 4성급 호텔로 건축하는 데 4년이 걸렸으며 원래는 주거공간은 목적으로 시작했지만 호텔로 지어지게 되었습니다. 528개의 객실과 5개의 레스토랑이 갖춰졌고 가장 높은 전망 라운지는 두바이의 화려한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포 시즌스 호텔 쿠알라룸푸르
Four Seasons Hotel, Kuala Lumpur, Malaysia

출처ⓒ Four Seasons Hotel Kuala Lumpur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 룸푸르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랜드마크는 페트로나스 트윈타워입니다. 그 바로 옆에 위치한 포 시즌스 호텔 쿠알라룸푸르는 도심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만큼 높지는 못하지만 343m의 높이를 자랑합니다. 고급스러운 객실은 쿠알라룸푸르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고 6개의 레스토랑과 아름다운 Bar가 있습니다. 요즘 많이 방문하는 여행지가 된 쿠알라룸푸르에서 특별한 호텔을 찾으신다면 포 시즌스 호텔 쿠알라룸푸르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카오
그랜드 리스보아 호텔
Grand Lisboa Hotel, Macau

출처ⓒ Grand Lisboa Hotel

출처ⓒ Grand Lisboa Hotel

마카오 여행을 가봤던 분들이라면 한 번쯤 보셨을 곳! 마카오 중심부에 위치한 마카오의 랜드마크인 그랜드 리스보아 호텔은 화려한 외관으로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호텔입니다. 화려한 외관의 그랜드 리스보아 호텔의 높이는 258m로 400개 이상의 고급스러운 객실과 8개의 레스토랑과 카지노가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거나 객실 및 욕조에서 아름다운 마카오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스웨덴 스톡홀름
스칸딕 빅토리아 타워
Scandic Victoria Tower, Kista, Sweden

출처ⓒ Scandic Victoria Tower
출처ⓒ Scandic Victoria Tower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독특한 외관이 인상적인 스칸딕 빅토리아 타워 호텔은 스웨덴에 위치해있습니다. 호텔의 외관은 드레스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되었는데요. 8,000개가 넘는 삼각형 모양의 유리창이 특징입니다. 다른 호텔들에 비하면 높게 느껴지지 않는 117m, 34층 높이의 호텔이지만 스칸디나비아반도에서는 가장 높은 호텔 중에 한 곳입니다. 총 299개의 객실이 있으며 34층 스카이 바에서는 호텔 주변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래플즈 자카르타
Raffles Jakarta, Indonesia

출처ⓒ Raffles Jakarta
출처ⓒ Raffles Jakarta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에 위치한 래플즈 자카르타 호텔은 아름다운 외관이 특징이며 높이는 약 257m입니다. 총 173개의 고급스러운 객실이 마련되었고 스위트룸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진 통유리로 자카르타 시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호텔 내의 바와 스파 및 웰니스에서도 자카르타의 풍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홍콩
리츠 칼튼 홍콩
The Ritz-Carlton, Hong Kong

출처ⓒ The Ritz-Carlton Hong Kong
출처ⓒ The Ritz-Carlton Hong Kong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리츠 칼튼 홍콩은 홍콩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인터내셔널 커머스 센터 최상단 484m에 위치해있습니다. 특히 102층과 118층 사이에 있는 객실들은 홍콩의 모든 것을 감상할 수 있는 놀라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총 312개의 객실과 최상급의 스파, 아름다운 인피니티 풀에서 홍콩 전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스카이 바로 알려진 오존 바에서는 홍콩의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 분위기까지 함께 즐기기에 최적인 장소입니다.


태국 방콕
바이욕 스카이 호텔
Baiyoke Sky Hotel, Bangkok, Thailand

출처ⓒ Baiyoke Sky Hotel Bangkok
출처ⓒ Baiyoke Sky Hotel Bangkok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많은 사람들이 찾는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가 바로 태국 방콕입니다. 세계적인 관광지답게 유명한 호텔들이 많은데요. 방콕에서 가장 높은 호텔로 알려진 곳이 바로 바이욕 스카이 호텔입니다. 84층에 위치한 전망대에서 방콕의 전경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빠뚜남 시장이 가까운 편입니다. 시설은 깔끔하나 좀 낡고 카페트에서 냄새가 난다는 평이 있습니다. 그래도 조망과 서비스, 조식 등에 대한 만족도는 높은 편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찾아보시길 추천합니다.


꼭 북적이는 전망대를 가지 않더라도 숙소에서 편안하게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죠?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라면 시설이나 가격도 좋지만 풍경이 좋은 호텔도 한 번쯤은 고려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글 / 트래블클립

콘텐츠 관련 문의 : jjurotrip@naver.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작성자 정보

트래블클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