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더베네핏

나만 모르는 헬스장 에티켓!

운동만 열심히 했을 뿐인데.. 왜 나를 싫어해!

53,95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전문퍼스널트레이닝팀 더베네핏 입니다.

날씨가 좋아지니 확실히 헬스장 이용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한정적인 공간에 사람이 많아질수록 서로간에 매너가 더욱 중요시 되지요.

초보자가 놓치기 쉬운 기본 에티켓이 있습니다. 의도치 않게 무개념남, 무개념녀가 될 수도 있습니다.

헬스장에서 훈남, 훈녀가 되는 방법을 
더베네핏 토니 ( 김영재) 트레이너가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만 몰랐던 헬스장 기본 에티켓 이야기

실내운동화를 챙기자 !
깨끗한 환경에서 운동을 하고 싶은건 모든 회원들의 바램이다. 실외 운동화를 신고 운동을 하러 오시면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게 됨으로 깨끗한 실내를 위해서 실내운동화를 챙겨주자!

사용한 운동기구(덤벨,바벨원판)or소도구는 다음사람을 위해서 제자리에 두기 !
운동을하고 정리를 안하면 다음사람이 소도구를 못 찾아서 헤메는 경우가 생기고 운동기구를 정리하고 운동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생기게 되니 사용한 물건은 정리해주고 다음 운동을 하도록 한다.

본인이 사용하지 않는 운동기구에 물건을 두지 않는다 !
운동을 하면서 사용하지 않는 운동기구에 자신의 물건을 올려놔서 다른사람이 운동기구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지 않게 서로서로 배려해주도록 한다.

운동기구 장시간 독차지하지 않기 !
한 세트 후 장시간 앉아서 핸드폰을 하다가 다시 한 세트를 하고 이런 식으로 운동보다 다른 것에 집중하는 행동은 되도록 자제하도록 한다.

운동 후 운동기구에 땀을 흘렸다면 닦아놓기 ! 
만약 누군가 운동기구를 사용하려고 하는데 전 사람의 땀이 있다면 닦고 나서 운동을 해야 하고 불쾌할 수 있으니 땀을 흘렸다면 닦아주고 자리를 떠나도록 한다.

알고나면 어려울 것 없는 내용이지만 모르면 쉽게 실수하는 내용이니 숙지해서 오늘부터 헬스장 훈남, 훈녀가 되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