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먹방연구소

2019년 #인싸 아이스크림을 잘라보았다

146,7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선풍기로도, 에어컨으로도, 냉수마찰로도 채울 수 없는 그것을 채워주는 냉장고 속 어벤저스. 바로 아이스크림이겠죠.

올해도 공포의 폭염이 다가올 것으로 전망되는 이번 여름, 초특급 아이스크림 라인업이 절실한데요.  그.래.서.  먹방연구소는 우리의 먹방러느님들에게 제보를 받았습니다. 이른바 "2019년 #인싸 아이스크림" !

치열한 제보 접전을 뚫고 다섯 분의 먹방러느님들이 당첨되었고, 그들이 제보한 고급정보를 토대로 #인싸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별난바톡톡 #이천쌀콘 #부라보수박 #로투스비스코프바 #까떼도르레몬타르트컵
현재페이지1/총페이지1

이 모시기 힘든 아이스크림들을 모아 놓은 영롱한 떼샷에 먹방연구소의 연구원들은 감격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런데 의문이 생겼습니다. "이 아이스크림들은 정체가 뭐길래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을까? 정말 속속들이 알고 싶다."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해답은 무척 간단했습니다. 그냥 잘라보면 되는 것이었죠. 무엇을? 이 아이스크림들을요. 


그리고 이 생각은 저희에게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했죠.

먹방러느님들의 궁금증도 저희와 같을 것이라 짐작하여 (짐작 기준 : 연구원 마음 =먹방러느님들 마음) 시작된 먹방 실험실의 이 야심 찬 프로젝트. 지금부터 속 시원하게 속속들이 보여 Dream니다. 


국민 #커피과자 . 로투스를 이제 아이스크림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로투스 비스킷이 덩어리째 들어간 저 초콜릿 바디를 보시죠. 보기만 해도 로투스 바의 바삭한 첫맛이 느껴지지 않나요?

이 맛있는 아이를... 자릅니다.

자르고야 말았습니다.

반으로 잘라 확인한 로투스 비스코프 바의 정체는 과연...! 바삭한 초콜릿 바디 안에 숨어있던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보이시나요? 그렇습니다. 로투스 비스코프 바의 정체는 #까도남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프랑스 1등 디저트 아이스크림의 명성을 이제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되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까떼도르 레몬 타르트컵"은 마치 화장품을 연상하게 하는 고운 크림의 자태가 연구원들에게 혼란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 녀석도 역시... 잘립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레본 시럽, 크럼블이 층층이 쌓여 있는 모습. 그렇습니다. 까떼도르 레몬 타르트의 정체는 #설계자였습니다. 

잠시 우리의 곁을 떠났었지만 팬들의 성원으로 다시 돌아온 그 이름, 별난바. 


아이스크림을 다 먹으면 알사탕도 맛보고 피리까지 불 수 있어 일타 삼피를 꾀할 수 있었다는 그 별난바가 탄산 캔디를 품고 우리의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물론 이름도 레벨 업이 되었습니다. "별난바 톡톡"으로요. 

별난바 톡톡의 속내는 알아내기 쉽진 않았습니다. 바로 아이스크림 안에 정체불명의 초콜릿 덩어리가 숨어 있었기 때문이죠.

물론 연구원들은 저 초콜릿 덩어리도 잘라 보았습니다. 

초콜릿 덩어리를 잘라보고 나서야 우리는 별난바 뒤에 붙어있던 "톡톡"의 의미를 알 수 있었습니다. 바로 탄산 캔디가 초콜릿 안에 톡!톡! 박혀 있었기 때문이죠. 

연구원들이 파악한 별난바 톡톡의 정체는 #까양매였습니다. 

*까.양.매 : 까도 까도 끝없는 양파같은 매력의 준말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구었던 바로 그 콘. "이천쌀콘"입니다. 먹방연구소의 먹방러느님들의 가장 많은 추천을 받았던 #인싸오브인싸 콘이기도 한데요.


저 순백의 단아한 자태 역시... 연구원들은 가차 없이 잘라버렸습니다. 

반으로 잘린 이천 쌀콘의 속은 그저 하얗기만 한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하얀 아이스크림 사이에 콕콕 박혀있는 쌀알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타사 콘들 대비 4배가량 진한 초콜릿을 사용해 화제가 되었던 초콜릿도 콘 하단에 잔뜩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연구원들은 이천쌀콘이 투명하게 지키고 있는 먹방러들과의 신뢰와 기개에 감동해버렸습니다. 그래서 이천쌀콘의 정체는 충정의 아이콘, #선비라고 결론 지었습니다. 

대망의 마지막 아이스크림. 부라보 수박이었습니다. 구하기 어렵다는 시즌한정템으로도 유명한 이 아이를 어렵게 구한 우리 연구원들....의 노고에도 불구하고 이 아이의 상태가 이상합니다!

....???


다사다난했던 공수 과정이 이 녀석에게는 버거웠던 것일까요...? 부라보 수박은 우리에게 속을 보여주기도 전에 흐물흐물하게 녹아 있었습니다. 


이렇게, 고지를 앞두고... 우리의 프로젝트는 실패로 끝나는 것인가!

과연 연구원들은 이 난관에 주저앉고 말았을까요?
연구원들의 실험 결과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영상에서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스포일러 힌트 : "... 나 연구원... 포기를 모르는 먹방러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