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나만 알고 싶은 뷰티 루키

뻔하지 않아서 더 좋아! 실험적인 제품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 신예 뷰티 브랜드.

1,81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커스텀 스킨케어 ‘블렌드온’

환경에 따라 매일 시시각각 변화하는 피부. 하지만 바쁜 일상 속 피부 컨디션을 제대로 파악하고 이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쉽지 않다. 신개념 맞춤형 코스메틱 브랜드인 블렌드온은 유전자 분석과 피부 측정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에 최적화된 화장품을 제공한다. 독자적 시스템인 인공지능 피부 분석 솔루션을 기반으로 DNA 키트를 통한 선천적인 피부 분석은 물론 셀프 피부 측정 진단기를 통해 후천적인 피부까지 꼼꼼하게 파악해 앞으로 내 피부에 필요한 성분을 커스텀 제작한 화장품 5종을 받을 수 있다. 2개월마다 피부 상태를 점검해 꾸준한 관리가 가능하고 전 제품 EWG 그린 등급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 오는 4월에는 건기식 제품을 출시하며 이너 뷰티까지 라인을 확장한다는 소식이다.


블렌드온 블렌딩 세럼 동결건조 기법으로 추출한 7가지 피부 친화적 고농축액이 피부 타입별로 블렌딩되어 약해진 피부 체력을 강화한다. 50ml 9만5000원.

럭셔리 향을 담은 클린 뷰티 ‘로이비’

프랑스어로 규칙을 뜻하는 로이(Loi)와 인생을 의미하는 비(Vie)의 합성어인 로이비는 MZ세대의 취향을 고스란히 담은 클린 뷰티 브랜드다. 피부 정화, 보습, 탄력 세가지 고민에 맞춘 스킨케어 라인과 향수를 함께 론칭했다. 안전한 성분과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자연 유래 성분은 물론 매력적인 니치 향을 입은 스킨케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깊은 향은 불가리아 오리진의 라벤더, 이집트의 제라늄 등 유럽 현지에서 직접 공수한 아로마 원료를 블렌딩한 것. 감각적인 글라스 보틀이 멋스러운 향수는 프랑스 그라스 지역에서 전문 조향사가 직접 제작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순차적으로 보디 및 헤어, 베이비 라인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제품을 공개할 예정!


로이비 리얼 다마스크 로즈 하이드레이팅 토너 풍부한 수분 공급과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인도산 다마스크 장미 꽃잎이 고스란히 담겼다. 묽은 워터리 제형이 금세 스며들어 생기가 감도는 촉촉한 피부로 완성한다. 180ml 4만9000원.

비건 라이프의 첫 시작 ‘어웨어’

깨끗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친근하게 다가오는 브랜드가 있다. ‘클린 뷰티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어웨어다. 전 제품이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마크를 획득했고 불필요한 포장재를 줄이는 친환경을 실천하면서 착한 가격까지 고집한다. 이유는 오로지 하나. 부담 없이 비건 라이프를 시작할 수 있는 작은 선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 때문이다. 론칭 제품 또한 일상 속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 팩과 클렌징 라인. 인식한다는 사전적 의미를 담은 네이밍은 나의 취향을 제대로 파악하고 나만의 기준으로 클린 뷰티를 정립한다는 뜻에서 만들어졌다. 핑크 베이지 컬러에 반짝이는 형광 그린 컬러의 심벌 또한 오늘을 위해 열심히 살아가는 이들을 응원한다는 의미다.


어웨어 휘핑 딥 클렌저 조밀한 생크림 거품이 진한 메이크업도 말끔하게 제거한다. 알러젠 프리의 유칼립투스 향이 세안하는 동안 릴랙싱 효과를 부여한다. 150g 1만원.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