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립밤의 사생활

까칠하게 부르튼 입술을 물 머금은 듯 촉촉하게 바꿀 립밤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보습 성분이 가득한 립밤과 컬러풀한 틴티드 립밤 중 당신의 선택은?

5,40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킨케어 성분을 담은 보습 립밤

기존의 립밤보다 보습력이 뛰어나면서 성분까지 업그레이드된 립밤이 등장했다. 에센스나 크림에 담길 법한 진귀한 성분을 고농축한 것이 특징이다. 건조한 입술에 보습을 더하는 것을 넘어 입술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는 스페셜 케어 아이템으로 거듭났다. 식물성 오일과 고분자·저분자 히알루론산, 시어버터 등 보습에 좋은 성분을 총망라했으며 크리미하면서도 쫀득한 텍스처까지 갖췄다.

1 벨레다 에버론 립밤 유기농 호호바 오일과 장미 왁스 같은 자연의 순한 성분으로 처방되었다. 비즈 왁스는 입술에 보호막을 만들고 바닐라와 로즈 에센셜 오일은 입술을 더욱 부드럽게 해준다. 4.8g 1만2000원대.

2 라이크와이즈 수퍼차지 립밤 피부 장벽과 보습 케어에 탁월한 세라마이드 구성 성분의 일종인 피토스핑고신이 함유된 제품. 입술을 건조하지 않게 케어해 건강하게 유지한다. 4g 1만5000원.

3 스킨레지민 너리싱 프로텍티브 립밤 섬유질과 단일 불포화지방산 및 영양소가 가득한 아보카도 버터를 담아 입술에 탄력과 영양을 동시에 부여한다. 피부 친화력이 좋은 아보카도 버터가 입술 피부 깊숙이 침투된다. 12ml 3만9000원.

4 바이레도 립밤 비타민 E와 단백질이 들어 있는 피마자씨 오일이 주성분으로, 피부 자극이 적고 입술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볼륨감 넘치는 입술로 케어한다. 2.5g 6만7000원.

5 피지오겔 DMT 마일드 립밤 보습 효과가 뛰어난 시어버터와 식물성 오일이 믹스된 포뮬러가 건조한 입술의 수분 손실을 막고 보습 장벽을 형성한다. 4.2g 1만5000원.

6 멜릭서 비건 립 버터 립밤에 주로 쓰이는 미네랄 오일이나 바셀린과 같은 석유 추출 성분을 제외하고 벌꿀이나 비즈 왁스를 사용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3.9g 1만2000원.

7 라브루켓 립밤 아몬드, 코코넛피부 세포를 튼튼하게 만들고 보습에 효과적인 아몬드 오일이 손상된 입술 피부를 치유한다. 코코넛 오일은 피부 자극을 완화한다. 14g 1만7000원대.

립스틱 대신 틴티드 립밤

추운 겨울엔 립밤처럼 부드럽고 틴트처럼 생기를 더하는 틴티드 립밤만 한 것이 없다. 이번 시즌 트렌드 중 하나가 내추럴한 립 메이크업인 만큼, 수채화처럼 은은하게 발리면서 생기를 더하는 틴티드 립밤이 눈에 띄는 것은 당연한 일. 최근 출시된 신제품 역시 립 케어와 메이크업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데다 발색력까지 더 강력해졌다.

1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립밤 인텐스 샤넬의 메이크업 디렉터 루치아 피카가 활기찬 생명력이 느껴지는 클레이 코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낸 브릭 레드 컬러가 인상적이다. 3g 4만5000원.

2 쌍빠 어딕트 에센셜 더블링 립밤 붉은 생기를 더해 고혹적인 매력을 지닌 동백꽃을 연상시키는 코럴 핑크 컬러가 미세한 입자의 자수정, 루비, 진주 등의 다채로운 보석 파우더와 만나 투명한 광채 입술을 만든다. 3g 1만2000원.

3 오휘 더 퍼스트 제네츄어 립밤 자연스러우면서도 선명한 입술을 완성하는 맑은 레드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르는 순간 녹아들듯 밀착돼 생기를 더한다. 3.2g 4만원.

4 구찌 봄므 아 레브르 입술 본연의 매끄러움과 질감을 살려주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은은한 피치 코럴 컬러가 입술에 촉촉하게 발린다. 3.5g 4만8000원.

5 톰포드 립 블러시 미세한 입자의 골드가 촘촘히 박힌 투명한 질감의 제품으로 입술을 핑크빛으로 자연스럽게 물들여 관능적이고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3g 6만4000원.

6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페탈 컬러 립밤 인위적인 핑크 톤이 아닌 건강한 혈색을 닮은 레드 컬러가 입술에 빨간빛을 더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탁해지지 않아 발색 정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3.3g 3만원.

7 맥 글로우 플레이 립밤 마치 입술에 꽃물이 스며든 듯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틴티드 립밤. 코럴, 레드, 핑크 등 플레이풀한 컬러로 구성돼 내추럴 글로시 룩을 연출한다. 3.6g 3만2000원대.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