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GLITTER MAGIC

12월의 메이크업은 좀 더 특별하게! 연말 기분내는 과감한 홀리데이 글리터 룩.

9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밤하늘의 별들이 어두움을 밝히듯, 이번 시즌 적막한 백스테이지에도 모델들의 얼굴은 다채롭게 반짝였다. 펄 피그먼트를 군데군데 얹고 런웨이에선 모델들의 공통점은 단 한 부위에만 포인트로 글리터를 사용한 것. 아딤은 오버사이즈 글리터를 손 가는 대로 쌍꺼풀 라인에 붙여 반짝임을 극대화했고, 크리스티아노 부라니는 눈머리와 눈꼬리를 그레이 펄로 강조해 탁 트인 시원한 눈매를 완성했다. 입자가 고운 실버 펄을 입술 전체에 올려 드라마틱하게 연출한 GCDS의 쇼도 마찬가지. 이 정도 수위가 부담스럽다면 표면적을 줄인 치비디니의 쇼를 참고하자. 쌍꺼풀 라인 안쪽 으로만 밀도 있게 미세한 글리터 입자를 뿌려 조명의 각도에 따라 영롱하 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어떤 부위에 글리터를 사용하든 매 트한 피부 바탕은 필수다. 번들거리는 피부에 글리터를 얹을 경우 자칫 과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투명 파우더로 피부결을 쓸어 보송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눈두덩이나 입술에 글리터를 바르기 전에는 베이스 프라이머를 두드리듯 바르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특히 글리터의 경우 일반 섀도처럼 밀착력이 높지 않기 때문에 펴 바르지 말고 도 장을 찍듯 꾹꾹 눌러야 가루 날림이 덜하다. 아직 글리터와 친하지 않은 초보자라면 진한 아이섀도나 립스틱으로 모양과 색을 잡은 뒤 글리터로 블렌딩하는 것도 방법이다. 설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가 기다리고 있는 홀리데이 시즌. 1년 중 가장 대담하게 얼굴 곳곳을 물들이기 위한 필수 메이크업 준비물은 글리터다.

1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골든 나이트 549 골든 스노우 4g 8만8000원.

2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 히로인 4g 2만6000원.

1 바이레도 컬러 스틱 친오브골드 3.5g 4만9000원.

2 샹테카이 사파리 컬렉션 아이 트리오 7g 11만원.

1 fmgt 메탈릭큐브 리퀴드 아이섀도우 01 플래시 시퀀스 2.5g 1만2000원.

2 스틸라 더블 딥 스웨이드 & 글리터 리퀴드 아이 섀도우 스미튼 키튼 4.5ml 3만8000원.

3 데코르테 아이 글로우 젬 WT083 6g 3만2000원.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