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랜선 이모 추가요~!

조회수 2021. 2. 2. 15: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넘치는 끼와 재능으로 랜선 이모들의 심장 저격! 엄빠의 DNA를 물려받은 스타 2세들

배우 김재원 아들 이준

특급 눈웃음으로 등장과 동시에 이모, 삼촌 팬을 섭렵했다. 김재원의 웃는 모습을 꼭 닮은 모습이 인상적이다. KBS 예능 <편스토랑>에 출연해 수많은 조카 짤을 생성 중인 이 귀여운 8살 난 아이의 이름은 김이준. 팝송 ‘Believer’와 ‘Can’t stop the feeling’을 따라 부르며 멋진 댄스와 언어 실력을 자랑했다. 랜선 조카 리스트가 추가되는 순간이다.

카일리 제너 딸 스토미

태어나 보니 엄마가 최연소 억만장자인 스토미도 있다. 카일리 제너와 트레비 스캇의 딸인 스토미는 엄마와의 커플 룩으로 SNS에 모습을 내민다. 패션 셀러브리티 엄마의 딸답게 소화 능력도 남다르다. 문 프린트로 도배된 마린 세르의 타이츠 톱과 타이츠, 랄프 앤 루소의 그린 컬러 새틴 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섭렵한 스토미의 성장 과정을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하지만 스토미가 사랑받는 진짜 이유는 아이들 특유의 맑은 미소를 간직하고 있어서일 것.

문희준&소율 딸 희율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이름을 알린 문희준과 소율의 딸 희율이. 총망한 눈망울과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셀러브리티의 장점만 꼭 빼닮은 완성형 외모도 한몫 톡톡히 한다. 탁한 영혼을 치유해 주는 것만 같은 해맑은 미소와 거침없이 솔직한 감정 표현이 잼잼이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태명 잼잼이에서 본명 희율이로 불리고 싶어 하던 모습도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카디 비 딸 컬쳐

자타 공인 딸 바보 카디 비의 남다른 컬쳐 사랑은 이미 너무나 유명하다. 딸에게 한화 약 2400만원에 버금가는 에르메스 백을 선물해 “좋은 것만 해줘서 애가 버릇이 나빠지면 어떡하냐”라는 질문에 “어차피 딸이 죽을 때까지 미친 듯이 써도 남을 만큼의 돈을 모아놨으니 평생 버릇없고 돈 많은 애로 키우겠다”고 쿨하게 답하며 남다른 애정 표현 방식을 과시한 것. 전세기부터 시작해 샤넬, 루이 비통, 에르메스 등 디자이너 제품을 즐기는 컬쳐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카디 비의 SNS에 접속해볼 것을 추천한다.

추성훈&야노 시호 딸 사랑

추성훈과 야노 시호의 딸 사랑이가 이렇게나 많이 성장했다. 어려서는 똑단발 머리를 한 채 사랑스러운 웃음으로 시청자를 매료시키더니, 지금은 엄마의 쭉 뻗은 늘씬한 기럭지로 시선을 잡아끈다. 타미 힐피거와 지지 하디드가 선보인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착용한 채 화보 촬영에 임하기도.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이의 근황을 전하는 SNS 계정도 따로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