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반려 식물은 처음이라서

선인장도 키우기 어렵다는 사람 주목! 내게 꼭 맞는 식물 추천 추천받고, 분갈이 방법까지 배우는 가드닝 숍.

1,3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나만의 정원을 꿈꾸고 있는 이들을 위한
폭스더그린

가구 디자인을 시작으로 제품, 그래픽,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거친 공간 디자이너인 주인장이 운영하는 가드닝 숍 폭스더그린. 공간을 완성시키는 것은 식물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시작, 가만히 두어도 잘 자란다는 선인장도 키우기 어려워하는 가드닝 초보도 프로 식물집사로 만들어 준다는 <나도 초록 식물 잘 키우면 소원이 없겠네>까지 출간하며 홈 가드닝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했다. 식물 집사는 처음이지만 근사한 나만의 정원을 꿈꾸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나에게 어울리는 식물을 찾아주는
심다

나의 공간에 어울리는 식물, 나와 어울리는 식물이 고민이라면? 심다의 식물 큐레이션 서비스에 주목할 것. 그중에서도 놀담과 함께한 식물 생활 키트 프로젝트는 식물을 대하는 태도부터 분갈이 방법 등 하나의 키트에 반려 식물 키우기에 필요한 제품들을 모아 더욱 반응이 좋았다. 현재는 다음 스텝을 위한 재정비 중이며, 12월부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이용에 참고할 것!

우리 집에서 키울 수 있는 식물을 한눈에
식물집사 리피

반려 식물에 대한 문진표를 작성한 뒤 그 내용을 바탕으로 맞춤형 해결 서비스를 제공하는 식물집사 리피. 식물의 특성은 물론 유아와 동물에게 유해한지에 대한 정보를 함께 안내해주어 나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반려 식물 선택이 가능하다. 식물에 대해 정보가 많지 않은 초보 식물 집사도 우리집에서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식물과 가드닝 제품을 만날 수 있어 더욱 좋다.

환경까지 생각하는 가드닝 숍
트리플래닛

‘세상 모든 사람이 나무를 심을 수 있는 방법을 만듭니다’라고 자신들을 소개하는 트리플래닛. 환경을 보호하고 반려 식물 입양을 장려하기 위해 해당 식물의 학명, 고향, 꽃말, 매력, 난이도 등을 표기한 게시물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여 좀 더 쉽게 반려 식물을 선택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게다가 매일 버려지는 마스크 자투리 원단과 투명 페트병으로 만든 업사이클링 화분 또한 판매하고 있어 환경까지 생각한 가드닝 숍을 찾고 있다면 주목할 것.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