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톤차만별 가을 립컬러

조회수 2021. 2. 3. 11:3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마치 내 입술이었던 것처럼! 입술과 피부 톤에 착 붙는 가을 MLBB 립 컬러.

DRY ROSE

MLBB (My Lips but Better: 본래 입술처럼 자연스럽지만 좀 더 예쁜)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원조 컬러로 핑크에 누드 또는 베이지를 가미해 채도를 낮췄다.

바이레도 립스틱 커뮤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와 협업한 바이레도 최초의 립스틱. ‘통근하는 사람’이라는 컬러명답게 웨어러블한 핑크 누드 컬러로 남녀 모두 부담없이 바를 수 있다. 3g 6만7000원.

fmgt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 13 로지 로즈 공기처럼 가볍게 발리는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이 가을을 맞아 세 가지 로지 누드 컬러를 추가해 출시했다. 그중 13 로지 누드는 진짜 내 입술 같은 MLBB의 정석으로 비칠 듯 투명하게 발색된다. 4.8g 1만5000원.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177 서울 데이즈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로 급부상한 리퀴드 타입 틴트의 신규 컬러. 도시의 차분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표현한 컬러로 프라이머 성분이 입술 사이사이 굴곡을 채워 주름 부각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5g 3만5000원대.

디올 루즈 디올 울트라 케어 808 카레스 올해로 출시 70주년을 맞은 루즈 디올의 대표 아이콘인 빈티지 로즈 컬렉션. 말린 장미보다는 그을린 장미에 가까운 시나몬 로즈 컬러로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6ml 4만5000원대.

VINTAGE CORAL

흔하지 않은 MLBB 를 찾고 있다면 코럴이 제격! 가을에 더없이 어울리면서도 튀지 않아 뉴 MLBB 로 급부상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208 선라이즈 오렌지 태양이 뜨는 이탈리아 베니스의 아침 풍경을 담았다. 입술뿐만 아니라 눈가, 볼에 바르기 좋은 차분한 웜톤의 코퍼 오렌지 컬러로 자연스러운 깊이감을 불어넣는다. 6.5ml 4만7000원대.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169 펌킨 오렌지 수지, 뉴이스트 민현이 발라 화제가 된 제품으로 오렌지에 브라운을 한 스푼 섞었다. 매트 립스틱이 맞나 싶을 정도로 매끈하게 발리고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색된다. 3.4g 4만4000원대.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앰플리파이드 마뜨 CR 362 우디 코랄 고농축 피그먼트로 발색은 더욱 강력해지고 기존 투명한 블랙에서 레드를 입은 블랙 패키지로 옷을 갈아입었다. 상대적으로 채도가 높은 편이라 자연스러운 생기를 주고 싶은 이들에게 권한다. 3g 3만9000원대.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립 벨루어 5호 빈티지 코랄 오묘한 톤 다운 오렌지가 잘 익은 홍시를 떠오르게 한다. 손으로 슥슥 펴 발라도 뭉침이 없으니 입술 경계를 흐릿하게 만든 스머지 립을 연출하거나 블러셔 대신 활용해볼 것. 3.5g 1만6000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