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화려한 탑으로 한번, 액세서리로 한번! 매치하는 방법에 따라 변신하는 스카프의 무한한 매력

어디에 어떻게 연출하는가에 따라 그날의 분위기가 결정된다. 활용도 갑 스카프의 매력.

1,74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클래식한 넥 스카프

선선해지는 날씨에 자연스럽게 찾게 되는 스카프. 큼직한 형태의 스카프를 돌돌 말아 목에 감고 매듭지어주면 클래식한 연출을 완성한다. 가을에 빼놓을 수 없는 스트라이프 셔츠의 윗단추 2, 3 개 정도 자연스럽게 풀어 스카프로 허전한 부분을 채워주면 그 매력은 배가된다.

시크한 레트로 룩

셀럽들의 SNS에서는 스카프를 머리에 두르거나 귀와 목까지 감싸는 스타일링이 자주 목격된다. 바람에 휘날리는 잔머리를 정리해줄 뿐만 아니라 선글라스, 볼드한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해 무심한 듯한 레트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차분한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와 상반되는 블루컬러는 특유의 청량한 분위기로 밋밋함을 덜어준다.

화려한 톱으로 변신

스카프의 화려한 패턴을 강조하고 싶다면 톱으로 연출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스카프를 넓게 펼쳐 삼각형 모양의 반으로 접어 등 뒤로 묶어 주면 완성된다. 매듭을 앞으로 묶거나 길이가 긴 스카프를 교차시키는 등 자신만의 연출법으로 스타일링해도 좋다.

포인트 액세서리

스카프 스타일링이 아직 익숙하지 않다면 미니멀한 룩에 포인트로 장식한다. 가늘고 긴 형태의 스카프를 벨트로 활용해 허리에 감아 시선을 집중시킨다. 머리끈을 대신해 길게 늘어뜨려 묶어주면 간단하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하기에 충분하다.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