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바지 가을 컬렉션

조회수 2021. 2. 8. 16:3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조거팬츠로 스포티하게, 패턴팬츠로 개성있게! 골라 입는 재미가 있는 가을 팬츠.

세련된 블랙

옷장에 하나씩 가지고 있는 블랙 팬츠의 영향력은 올가을에도 유효하다. 색감 특유의 세련미와 시크함은 길게 떨어지는 바지 끝에서 드러난다. 컬러는 그대로 스타일은 새롭게 연출하고 싶다면 소재에 변주를 준다. 볼륨감 있는 링클 소재는 시선을 분산 시켜 다리 라인을 커버한다. 은은한 광택이 흐르는 레더 소재로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스타일에 멋을 더하는 것도 방법.

만능템, 진

가을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는 데님팬츠는 채도, 셰입과 형태에 따라 골라 입는 재미가 있다. 와이드 진은 남자친구 셔츠를 입은 듯 넉넉한 형태의 화이트 셔츠와 매치하고 브레이슬릿과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다. 레트로 룩에 빠질 수 없는 청청 패션에는 무릎부터 발목까지 내려오면서 점점 폭이 넓어지는 부츠컷 디테일을 선택한다.

편안한 조거팬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팬츠를 찾고 있다면 스포티한 매력의 조거 팬츠가 제격이다.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밴딩처리로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발목을 슬림하게 잡아주는 디자인 덕에 가느다란 발목을 한껏 강조한다. 동일한 색상의 스웻셔츠를 선택하고 벨크로 샌들로 마무리해 활동성을 높인다.

개성있는 스타일

가을을 대표하는 베이지, 카키처럼 차분한 컬러들 사이에서 강렬한 컬러와 과감한 패턴을 활용해 개성을 뽐낸다. 지브라와 레오파드는 관능적인 분위기로 가을 여자의 면모를 보여준다. 로맨틱한 무드의 라일락, 경쾌한 옐로우를 포인트 컬러로 정하고 톤 다운된 아이템을 함께 매치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