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콜레스테롤과 내장지방 OUT! 잘 갈아마신 다이어트 주스 (ft. ABC 주스, 청혈 주스)

다이어트의 시작은 샐러드 도시락이 아니라 잘 갈은 주스 한잔이다.

25,14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내장 지방까지 쏙 빼주는
ABC 주스

다이어트 주스를 만들고 싶은데 무얼 넣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ABC 주스에 도전하자.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의 머릿글자를 딴 ABC 주스는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 채소로 이뤄져 다이어트는 물론, 면역력 증진에 좋다. 사과 1개, 당근 1개, 비트 1/3개를 갈아 만들면 되며 체지방과 혈관 속 콜레스테롤 제거해주는 비트로 인해 내장지방까지 쏙쏙 빠진다. SNS에 다이어트 후기가 가득하니 꼭 도전해볼 것.

5일이면 다이어트 끝!
오일만 주스

식단 조절 없이도 다이어트가 가능해 입소문 난 오일만 주스. 파슬리 60g과 레몬 1개, 물 300ml를 넣고 갈아서 만든 후 5일 동안 공복에 마시면 된다. 항산화, 콜레스테롤 개선 등에 효과가 있는 파슬리와 체중 감량,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는 레몬으로 인해 지용성 독소 배출로 변비를 해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아래 뱃살을 빼는 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피를 맑게 해주는
청혈 주스

핏속에 독소나 콜레스테롤을 제거해 주는 청혈 주스로 온몸을 해독하자. 체내 노폐물을 빼내면 신진대사가 원활해져 다이어트 효과를 낼 뿐 아니라 당뇨, 고혈압 등 성인병에도 좋다. 마트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 당근 400g, 사과 200g, 귤 100g, 양파 10g, 생강 10g을 한번에 믹서기에 넣고 갈면 완성된다. 생강과 양파의 향이 부담스럽다면 살짝 데치거나 볶아서 가는 것이 팁이다.

다이어트는 물론, 피로 회복까지
비타민 주스

덥고 습한 날씨에 지쳤다면 비타민 주스를 챙겨마실 것. 오렌지 1개, 레몬 1개, 자몽 1/2개를 넣어 만드는 비타민 주스는 비타민C와 구연산이 가득해 피로 회복에도 좋다. 오렌지, 레몬 이외에도 귤 등 시트러스 계열의 과일로도 만들 수 있는데, 몸의 불필요한 지방을 태우고 식욕을 억제하고 인슐린 분비를 낮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는 것을 막아주는 자몽은 꼭 넣어보자.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