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트임 효과부터 생기 UP효과까지! 스타들의 각양각색 글리터 연출법

존재감이 넘사벽! 스타들의 각양각색 글리터 룩 연출법.

16,9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화려한 룩에는 글리터 라이너

입체적인 눈매를 표현하고 싶다면? 뻔한 블랙 라이너 대신 반짝이는 글리터 라인이 제격이다. 자글한 실버 글리터 라이너로 둥근 아이라인을 그린 선미의 보라빛밤 메이크업은 황홀한 여름밤 그 자체. 비비드한 퍼플 컬러의 섀도 위 반짝임이 더욱 돋보인다. 자칫 과해 보일까 우려된다면 트와이스 정연처럼 헤어 컬러와 같은 글리터 라이너를 선택하자. 눈 앞머리는 제외하고 눈 중앙부터 눈꼬리까지 길게 빼주듯 그려야 눈매가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

동공 미인 만드는 언더 글리터

언더라인에 글리터를 얹으면 영롱한 눈물 효과를 내 눈동자가 맑아 보인다. 컬러는 깨끗한 화이트를 선택하자. 크고 둥근 눈매까지 표현하고 싶다면 여자아이들의 미연처럼 언더라인 정 중앙을 중심으로 큰 입자의 글리터를 붙여줄 것. 이때, 속눈썹 너무 가까이에 얹어 주면 오히려 역효과를 낸다. 언더 점막보다 살짝 공간을 둔 아랫부분에 터치해 주는 것이 포인트. 레드벨벳 아이린은 언더 래시 사이사이 글리터를 얹어 속눈썹이 더욱 촘촘해 보이도록 연출했다. 고정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미스트 타입의 메이크업 픽서를 섀도 브러시에 뿌린 뒤 글리터 위 한 번 더 누르듯 터치하면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눈 앞머리에 콕 찍어 트임 효과 겟

평소 답답해 보이는 눈매가 고민이라면 눈 앞머리에 글리터를 얹어 볼 것. 눈매가 더욱 길어 보여 시원한 인상으로 가꿔준다. 블랙핑크 제니와 잇지 리아의 룩이 정석. 보다 깔끔하게 표현하고 싶다면 잇지 리아처럼 파츠 글리터를 점 찍 듯 올려주자. 쌍커풀액을 소량 묻혀 핀셋을 이용해 얹어 주면 실수 없이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 블랙핑크 제니는 화이트 컬러의 자잘한 글리터를 눈 앞머리에 얇게 칠하듯 발라 화려함을 극대화했다. 전체적인 룩의 컬러감을 덜어 주어야 글램한 매력이 배가된다.

블러셔와 찰떡인 페이스 글리터

특별한 날 한 번쯤은 시도해보고 싶은 페이스 글리터. 규칙 없이 흩뿌려 주어야 더욱 멋스럽다. 아이즈원 김민주와 청하처럼 블러셔와 함께 매치하면 생기까지 업. 청하는 블러셔를 나비존에 넓게 터치한 뒤 별 쉐입의 글리터를 얹어 톡 톡 튀는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아이즈원 김민주처럼 두 볼에 둥글게 블러셔를 바른 뒤 입자가 작은 글리터를 광대 주변에 올려주면 보다 웨어러블하게 연출이 가능. 이때 립은 블러셔와 동일한 컬러를 매치해 과해 보이지 않도록 중화해주자.

영롱보스, 글리터 아이템

1 로피타 러브 피타 6가지 다양한 쉐입과 컬러의 글리터로 구성 되어 화려한 룩에 적합하다. 얇게 발리는 젤 베이스로 밀림 현상 없이 눈가에 착 감긴다. 3g 1만2000원.

2 언리시아 겟 루스 글리터 젤 Nº2 스탈릿 체이서 국내에서 가장 큰 입자의 글리터로 별빛을 머금은 듯 찬란하게 빛난다. 끈적임 없는 워터 젤 포뮬러가 특징. 7g 1만8000원.

3 트윙클팝 젤리 글리터 02 핑크 반짝 피부 자극이 적은 촉촉한 젤리 베이스의 아이템. 달콤한 캔디가 연상되는 핑크 컬러와 플라워 쉐입의 글리터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아낸다. 2.8g 4천900원.

4 스틸라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코랄 크러쉬 코랄 컬러와 핑크 골드 펄의 조합이 눈매에 생기를 더해준다. 한 번의 터치로도 매끈하게 밀착해 깔끔하게 유지된다. 4.5ml 3만5000원.

5 어반디케이 헤비 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 미드나잇 카우보이 은은한 광채가 돋보이는 눈물라이너. 얇은 어플리케이터로 정교한 아이라인 연출이 용이하고 빠르게 건조되어 번지지 않는다. 7.5ml 2만8000원.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