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집 나간 입맛을 부르는 밥도둑 반찬 가게 (with 새벽배송)

집밥의 완성은 반찬이다. 맛의 내공을 꾹꾹 눌러 담은 반찬 브랜드. 밥만 있으면 한 그릇 뚝딱이다.

58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한식 기반의 퓨전 반찬
미자언니네

출처이미지 출처 : ‘마켓컬리’ 앱

요리연구가 선미자의 반찬 브랜드. 한식을 깊이 연구해 이바지 음식, 일품 한식까지 한식의 세계를 섭렵한 실력자 선미자의 손맛을 경험할 수 있다. 탄탄한 실력을 기반으로 진미채볶음과 같은 고전 반찬부터 아몬드 표고버섯 강정, 날치알 깻잎 달걀말이와 같은 퓨전 반찬까지 폭넓은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미자언니네 반찬은 마켓컬리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상큼한 여름의 픽
하나원

출처이미지 출처 : ‘하나원’ 홈페이지

눅눅한 여름, 입맛이 없을 때 장아찌는 하나만으로 입안이 충만해지는 반찬이다. 하나원은 여러 요리와 잘 어울리는 동시에 딱 하나만으로도 진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장아찌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다. 1986년부터 30년째 장아찌 외길을 걷고 있는 하나원은 깻잎 김치를 시작으로 명이나물, 매실, 마늘종, 파 등 다양한 식자재로 장아찌를 담는다. 우엉과 마늘종을 활용한 피클 또한 별미.

유기농 반찬의 성지
오아시스 마켓

출처이미지 출처 : ‘하나원’ 앱

자연에 가까운 신선한 식재료를 구입할 수 있는 오아시스 마켓의 반찬은 친환경적이다. 100% 국내 산지에서 직송된 재료를 사용하는 덕분에 무농약 우엉조림, 무항생제 고추장 불고기 등 유기농 반찬이 탄생했다. 반찬의 경우 당일 제조되어 당일 출고되는 시스템을 거치는 덕분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 또한 장점. 평일 기준 밤 11시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다음 날 오전 7시 이전에 새벽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홈쇼핑 맛집 반찬 가게
쏙담마켓

출처이미지 출처 : ‘현대홈쇼핑’ 앱

현대홈쇼핑에서 운영하는 홈쇼핑 푸드 전문관. 대량으로 판매해 부담스러웠던 이들의 요리를 소량으로 쏙쏙 골라 담을 수 있다. 옥주부, 팽현숙, 홍석천, 이원일, 김나운 등 셀럽의 이름을 걸고 나온 궁금했던 반찬들을 맛볼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오후 8시까지 주문 시 다음 날 저녁까지 도착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믿고 먹는 마켓컬리표 반찬
컬리 홈 다이닝 에브리데이

출처이미지 출처 : ‘마켓컬리’ 앱

컬리 홈 다이닝 에브링데이는 쇼핑의 판을 바꾼 마켓 컬리에서 출시한 가정식 브랜드다. 120여 개의 식재료 산지를 찾아다니며 꼼꼼하게 점검하고 품질을 확인한 후 레서피 작업에 들어가는 과정을 거치는 반찬 브랜드 자연에찬과 협업해 완성한 메뉴는 컬리인들의 후기가 증명한다. 까다로운 컬리인의 입맛을 제대로 만족시킨 수많은 후기를 보면 맛에 대한 믿음은 자연스럽게 샘솟는다.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