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수분은 채우는게 아니라 가둬두는게 핵심! 다양한 텍스처의 여름철 수분크림

수분은 채우는 것보다 가두는 것이 핵심이다.

8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표피는 각질세포 사이를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으로 구성된 ‘라멜라 구조’를 띠고 있다. 이 구조의 특성은 피부의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억제하고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최근 뷰티 브랜드들은 이와 같은 피부의 구조에서 착안해 보습 성분을 따져 골랐다. 보습의 기본 원리는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이를 빼앗기지 않도록 밀폐막을 형성하는 것. 동시에 근본적으로 피부 장벽을 회복시키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그 벽을 이루는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피부 겉면의막을 형성하는 원리다. “피부 보습 장벽을 모사한 천연 유래 성분인 시폰 세라마이드™를 함유했어요. 또한 수분 보충과 진정에 효과적인 작약 추출물을 소프트한 텍스처에 녹여내 수분을 머금은 피부를 오랜 시간 유지하죠.” 오휘 책임연구원 정유리는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고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피부와 유사한 성분을 고르는 것이 첫 번째, 그다음 피부에 부담감이 느껴지지 않도록 라이트한 텍스처를 선택한 것이 적절한 수분을 피부 속에 가두는 포인트라고 설명한다.

이솝 시킹 사일런스 페이셜 하이드레이터 건조함으로 인해 각질이 쌓인 피부, 이로 인해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 상태를 케어하기 위해 만들어진 하이드레이터. 동면 상태의 수선화비늘줄기추출물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미세조류의 시너지 작용을 통해 장벽 강화와 수분 보충을 동시에 한다. 60ml 7만1000원.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크림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알로인 등의 천연 보습인자가 피부 겉면에 이중 수분막을 만든다. 생성된 막은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 촉촉한 피부결을 오랜 시간 유지시키고, 피부를 자극하는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을 차단한다. 50ml 1만8900원.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 급격하게 높아진 피부 온도와 강력한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키는 데에 효과적인 시폰 크림이다. 피부 보습 장벽을 완벽하게 모사한 천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킨다. 60ml 7만원.

쏘내추럴 하이 워터 드로우 키핑 인슈어 크림 풍부한 보습력을 가진 알래스카 빙하수가 피부의 겉과 속의 수분을 한 번에 채우고, 마린 콜라겐은 피부 자체의 수분을 끌어올린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텍스처는 피부 내 수분 순환을 도와 장시간 촉촉한 피부 바탕을 유지한다. 75ml 2만8000원.

유랑 로즈 세라마이드 크림 제형 자체는 리치해 보이지만 실제로 피부에 사용하면 벨벳처럼 마무리되어 끈적임이 느껴지지 않는다.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면서 수분감을 부여하는 유기농 장미꽃수와 세라마이드, 효모 성분이 피부 자체의 힘을 길러준다. 50ml 4만2000원.

앰플엔 히알루론샷 라이트 젤 크림 제형 속에 배합되어 있는 워터 마그넷 성분이 피부 내에서 자석과 같이 수분을 강력하게 끌어당긴다. 크기가 다른 7가지의 히알루론산은 피부에 흡수되면서 겹겹이 수분을 레이어링해 금세 수분이 증발하는 여름철 피부를 촉촉하게 채운다. 30ml 3만원.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