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피부 방어의 핵심은 수분! 제형부터 성분까지 꼼꼼하게 따진 여름철 수분크림

피부 방어의 기본은 수분을 채우는 것이다

53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자외선은 쬔 직후뿐 아니라 일주일이 지난 후에도 그 영향이 남아 피부를 건조하게 만든다. “열 손상을 받은 여름 피부에 제대로 된 수분을 채우지 않으면 피부 속 탄력이 급격히 떨어져 모공과 주름이 늘어나요. 핵심은 사후 관리입니다. 여름에는 땀이 나 피지 분비가 많기 때문에 수분을 채울 때에는 밀폐력이 높은 제품보다는 오일감이 적은 산뜻한 제형을 선택하세요.” 와인피부과 원장 김홍석은 오랫동안 사용한 수건은 섬유가 무뎌져 뻣뻣하게 건조되는 것과 같은 원리로, 나이가 들수록 피부는 금방 건조되어 손상이 누적되기 쉽다고 설명한다. 동시에 오일이 다량 함유된 제품은 밀폐력이 좋아 보습력이 오래가지만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져 노폐물과 오염 물질과 만나면 트러블이 발생하니 좀더 가벼운 제형을 선택하라고 조언한다. 제형을 따져보았다면 다음은 성분이다. 민감성 피부일 경우 세라마이드가 포함된 제품으로 장벽 회복에 도움을 주고, 민감성 피부라면 글리세린이 포함된 제품을 선택하자. 유분기가 많은 지성이라면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되 젤 타입의 텍스처로 된 오일프리 제품을 눈여겨보면 좋다.

파머시 데일리 그린즈 피부 안팎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정화하고 수분을 채우는 크림이다. 건강한 피부 본연의 수분 레벨을 맞추기 위해 실리콘과 오일을 배제했고, 투명한 젤 제형이 피부 속 수분은 채우고 유분은 정돈해 피부 결과 톤을 한층 맑게 개선시킨다. 50ml 4만8000원.

숨37°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 여름철 수분 번아웃 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발효 수분 테크놀로지를 접목했다. 프레시한 젤 제형은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발려 무더운 계절에도 부담 없다. 이전 제품 대비 더욱 강력해진 수분길 효과로 건조해진 피부의 미세한 틈까지 수분을 채운다. 50ml 8만원.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오일-프리 젤 크림 파라벤, 합성색소, 동물성 원료 등 유해 성분은 빼고 착한 성분만을 골라 담았다. 텍스처에 적용된 쿨 샤워™ 기술은 가볍고 시원한 사용감은 최대한 유지하면서 도포하는 순간 물처럼 터져 나오는 수분감을 담아냈다. 50ml 3만7000원.

클라랑스 하이드라-에센셜 실키 크림 실키한 포뮬러의 크림은 피부 속에 채워진 수분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막는다. 천연 모이스처 성분인 식물 추출물은 피부 갈증을 해소시키고, 히알루론산이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는 스펀지 같은 역할을 한다. 50ml 6만5000원.

닥터자르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바이옴 워터 크림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저분자 콜라겐을 믹스해 피부 속까지 촉촉하며 탱탱한 탄력감까지 한번에 느낄 수 있다. 피부에 사르르 녹아드는 워터 젤 텍스처는 피부 온도를 낮추면서 속땅김을 개선시킨다. 50ml 3만8000원.

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 대표적인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각기 다른 5가지의 크기로 쪼갰다. 이는 피부 겉은 물론 속까지 수분을 채우고 외부 환경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예민 피부를 진정시킨다. 잠들기 전에는 피부 전체에 두껍게 도포해 수면 팩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다. 50ml 3만2000원.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