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야식으로 끓여먹는 라면에 죄책감은 그만! 가볍고 담백한 요즘의 라면

라면은 다이어트의 적이란 말은 옛이야기. 가볍고 담백하다.

33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오뚜기 채황 비건을 위한 라면. 고기 대신 버섯, 무, 청경채, 파 등 10가지 채소를 사용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면 역시 감자전분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하게 완성했다. 국내 라면 중 유일하게 영국 비건협회 ‘비건 소사이어티’에 등록된 제품.

2 삼양 라이트 불닭볶음면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야식 중 하나인 불닭볶음면. 하지만 매운맛과 칼로리로 인해 다음 날 아침이면 속이 부담스럽다. 이럴 때 먹기 좋은 제품이다. 까르보 불닭볶음면과 비슷한 정도의 매운맛이며 건면을 사용해 기존 제품의 70% 수준인 375kcal다.

3 농심 옥수수면 275kcal로 가벼운 한 끼 식사를 지향하는 라면. 옥수수전분으로 튀기지 않은 건면을 만들어 고소한 향과 함께 차진 식감을 강조한 반면, 소고기 육수로 깊고 진한 맛을 더했다. 용기면 형태로만 출시된다.

4 오뚜기 컵누들 김치 쌀국수 저칼로리로 유명한 ‘컵누들’의 쌀국수 버전이다. 튀기지 않은 쌀 소면으로 면에 쌀가루를 88% 사용해 든든하면서도 칼로리는 120kcal에 불과하다. 잘 익은 김치와 다시마를 우려낸 진한 육수로 시원한 국물 맛을 냈다.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