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본캐만큼 부캐도 찰떡! 스타들이 또 다른 캐릭터로 특급 팬서비스를 시작했다

드라마 속 캐릭터의 SNS를 운영하거나, 또 다른 이름의 부캐(‘또 다른 캐릭터’) 활동을 시작하는 스타들이 늘고 있다.

1,0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MBC 그 남자의 기억법
여하진

출처이미지 출처 : 여하진 인스타그램 @yeohajin___

MBC ‘그 남자의 기억법’ 속 라이징 스타인 ‘여하진’역으로 출연하며, 여하진의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문가영. 극 중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캐릭터의 특성을 적극 반영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여하진이 출연하는 영화 홍보, 비하인드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극 중 연인으로 출연하는 김동욱과의 럽스타그램으로 팬들을 더욱 과몰입하게 만드는 중이다. 얼마 전에는 실시간으로 궁금한 점을 댓글로 받아 김동욱과 함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특급 팬서비스로 팬들이 ‘여하진 앓이’를 할 수밖에 없게 만드는 중이다.

KBS 영혼수선공
이시준

출처이미지 출처 : 이시준 인스타그램 @dr.lee_sijun

5월 6일 첫 방송을 시작한 KBS 드라마 ‘영혼수선공’. 극 중 정신과 의사로 출연하는 신하균이 드라마 시작 전, 자신이 맡은 역할인 ‘이시준’의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 인스타그램 활동이 없는 그이기에 이번 계정 생성은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의사 가운을 입은 모습의 첫 포스팅을 시작으로 ‘동료 의사들과의 잡담.jpg’, ‘내 책상.jpg‘ ‘상쾌한 출근길.jpg’ 등의 게시물을 올리며 본격적인 부캐 활동을 알렸다. 어린이날에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자신의 어릴 적 사진을 업로드하며,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도 놓치지 않았다.

트로트 가수
둘째이모 김다비

출처이미지 출처 : 김신영 인스타그램 @ksy83s

걸그룹 ‘셀럽파이브’ 멤버로 가요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신영이 트로트 앨범을 발매하며, ‘둘째이모 김다비’로서의 부캐 활동을 시작했다. 데뷔곡인 ‘주라주라’는 소속사 사장인 송은이를 향한 헌정곡으로, 발매 후 1시간 만에 음원 사이트 트로트 차트 순위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B급 감성 충만한 유머코드의 뮤직 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27만회를 돌파하며 대세를 입증했다. ‘노래방 회식자리에서만 기분 좋고 다음 날부터 사장님 마주치기 불편해지는 노래’라는 설명처럼 이 시대의 젊은이를 대신에 사이다를 날려주는 다비 이모의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

MBC 놀면 뭐하니?
유라섹

출처이미지 출처 : MBC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hangout_with_yoo

부캐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유산슬’의 성공으로 ‘부캐의 세계’ 프로젝트를 이어가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유재석. 라면을 좋아하는 본캐 유재석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부캐로 탄생한 ‘유라섹’은 EBS ‘최고의 요리 비결’, 라면 가게 영업을 넘어 이제는 ‘요리 유튜버’로도 영역을 넓혀 활동하는 중이다. 배우면 배우는 대로 찰떡같이 소화해버리는 그의 모습에 ‘주접 리액션’을 날리는 김태호 PD의 모습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이다. 최근 방송분에서는 혼자 사는 연예계 동료들의 식사를 책임질 라섹의 모습을 보여주며 라면에서 집밥으로 한 단계 성장한 그의 요리실력을 예고했다.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