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진다! 꽃을 담은 퍼퓸

봄의 기운을 흠뻑 받은 대지와 상쾌한 바람, 따스한 빛을 머금은 ‘봄꽃’이 조향사의 손에서 새로운 향수로 피어났다.

1,12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베르가못 리미티드 에디션

프레시한 은방울꽃 향기를 담은 어메이징 그레이스에 베르가모트와 상큼한 오렌지 블로섬 향을 가미한 새 향수. 기존 어메이징 그레이스와 함께 레이어링하면 프레시한 베르가모트의 잔향이 오랫동안 남는다. 60ml 6만9000원.

2 이솝 로즈 오 드 퍼퓸

조향사 바나베 피용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향수. 프랑스 모더니스트 디자이너 샬로트 페리앙의 삶과 일, 열정, 그리고 그녀의 이름을 붙인 장미에서 영감을 받아 강렬하고 부드러운 향이 오래 지속된다. 50ml 18만원.

3 조말론 워터릴리 코롱

많은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고, 한국 왕실의 사랑을 받아온 수련(워터 릴리)을 보틀에 담았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신선한 워터 릴리가 티 없이 맑고 깨끗한 향취를, 재스민 삼박과 네롤리가 풍성한 향을 선사한다. 30ml 9만7000원.

4 딥티크 임파서블 부케 롬브르 단 로

싱싱한 장미꽃, 블랙커런트 다발과 앰버, 블랙커런트 잎의 조화로 풋풋한 향을 느낄 수 있다. 1983년 출시한 딥티크의 베스트셀러로 우아한 핑크빛 보틀의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출시되었다. 100ml 17만5000원.

5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팜므

상쾌한 오리엔탈 플로럴 프루티 시프레 향으로 수선화(나르시스)의 빈티지한 개성을 담은 향수. #ForeverGuilty 1주년을 기념한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레트로를 연상시키는 헤이지 핑크 보틀이 인상적이다. 50ml 13만7000원.

6 샤넬 가브리엘 샤넬 에쌍스

가브리엘 샤넬의 재능과 열정, 결연한 의지, 태양처럼 강렬하게 빛나는 그녀의 내면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재스민, 일랑일랑, 오렌지 블로섬과 그라스 튜베로즈의 꽃향기가 어우러져 따뜻한 봄의 향취를 느낄 수 있다. 50ml 16만6000원.

7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플라워바이겐조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마스터 퍼퓨머, 알베르토 모리야스와 도라 바르리치가 협업했다. 향기가 없는 포피 플라워를 재해석해 페어, 불가리안 로즈, 가르데니아의 싱그럽고 에너지 넘치는 플로럴 향이 특징. 50ml 11만원대.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