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운동 할때 뭐 입니?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홈트웨어

뮬라, 스컬피그, 안다르, 젝시믹스까지, 지금 주목받는 요가복 브랜드 4.

20,5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다르

출처이미지 출처 : 안다르 인스타그램 @andar_kr, 신애련 인스타그램 @andar_ar_

안다르는 Y존 무봉제와 흡속, 속건 기능에 파스텔 계열의 어여쁜 컬러를 입혀 특별함을 강조한다. 요가 강사 출신의 신애련 대표가 이끄는 브랜드로 최근 브랜드 모델로 신세경을 채용해 ‘신세경 레깅스’ 등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나이, 체형을 불문한 다양한 사이즈를 확보하기 위해 키즈 라인, 임부복 라인, 플러스 사이즈까지 고루 선보인다는 매혹적이다. 데님, 아노락, 패딩 등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가격 2-9만원대.

젝시믹스

출처이미지 출처 : 젝시믹스 인스타그램 @xexymix

젝시믹스는 원단, 패턴, 디자인 등 제품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기업부설연구소를 자체적으로 운영함으로써 경쟁력을 높였다. 러플, 스트링 디테일, 체크 패턴 등 데일리 웨어에 녹여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 눈에 띈다. 앞부분 절개를 없애 Y존을 커버한 점도 돋보인다. 채도 높은 컬러를 선호한다면 젝시믹스를 추천한다. 1만원대의 저렴이 버전 레깅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격은 1-6만원대.

뮬라웨어

출처이미지 출처 : 뮬라웨어 인스타그램 @mulawear_kr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스타일을 지향하는 뮬라웨어는 헬스 트레이너 출신 조현수 대표가 2011년 론칭한 브랜드로,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다. 내구성을 늘리기 위해 특수 미싱 기법을 적용해 레깅스의 평균 수명을 늘린 것이 특징. 요가 강사 강하나, 아크로 요가 강사 최다름 등 고객 참여형 강좌도 활발히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한국인 체형에 맞게 개발한 노블 팬츠, 키가 160cm 이하의 고객을 위한 노컷 팬츠 등 만족도 높은 시그너처 제품들을 선보이며 브랜딩에도 꼼꼼히 신경 쓴다. 최근에는 이하늬를 브랜드 모델로 채용하면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아가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가격 3-8만원대.

스컬피그

출처이미지 출처 : 스컬피그 인스타그램 @skullpig_official

스컬피그는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덜어주는 코튼 플렉스 원단을 개발해 시그너처 제품으로 내세우고 있다. UV 차단 기능까지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점도 특별하다. 브랜드만의 패턴 공법을 활용한 Y존 삭제, V업 히프 업 효과, 탁월한 땀 냄새 제거를 앞세워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가격은 2-9만원대.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