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사소한 말부터 행동까지, 좋은 연애 상대를 만나기 위한 꿀팁!

나는 왜 자꾸 나쁜 남자만 만날까? 좋은 남자를 만나기 위한 체크 포인트

3,52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말을 예쁘게 하는 남자

출처이미지 출처 :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연인에게 사랑을 담아 말하지 않는 남자는 없다. 여기서 핵심 포인트는 내가 아닌 카페 아르바이트생, 식당 종업원 등 우연히 마주하는 사람들에게 말을 예쁘게 하는 사람을 만나야 한다는 점. 다른 사람에게 대하는 태도를 살펴보자. 무신경하게 그가 내뱉는 말, 인사 등을 보면 그가 사랑이 식은 후에 내게 보일 태도까지 알 수 있다. 이별하는 순간까지 매너있는 남자는 정말 찾기 쉽지 않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등의 사소한 인사 한 마디에 그가 얼마나 다정하고 예의있는 사람인 지 알려준다.

꾸준히 운동하는 남자

출처이미지 출처 : 배우 류준열 인스타그램 @ryusdb

썸남, 심남이 주기적으로 하는 운동이 있다면 단순히 운동을 좋아하는 것을 넘어 그는 분명 자기관리를 잘하고 무언가를 꾸준히 하는 끈기가 있는 사람이다. 또 스트레스를 건강하게 해소할 줄 아는 능력도 겸비했다. 그러니 두고두고 오래 보면 좋을 남자다. 특히 체력은 연애를 비롯해 커리어, 인간관계 등 삶의 많은 것들을 끌고 갈 지지기반이다. 운동을 통해 체력을 키운 남자를 만나자. 어디서 이런 남자를 만나야 할 지 모르겠다고? 소개팅남에게 “운동 좋아하세요?”라고 슬쩍 묻거나 평일 저녁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시작해보자. 진국인 남자를 만날 수 있다.

갈등을 현명하게 해결하는 남자

출처이미지 출처 :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연애를 하는 내내 우리는 수시로 다투고 토라진다. 또 크고 작은 문제들을 함께 해결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그가 갈등의 상황에서 어떤 태도를 취하는 지 잘 살펴볼 필요가 있다. 자신만의 세계, 동굴로 들어가 버린다던가, 짜증이나 화로 일관하는 남자와는 건강한 연애를 유지하기 어렵다. 중재자의 역할을 하거나 침착하게 문제를 돌파하는 남자와 만나자. 연애를 하기도 전에 그가 갈등의 상황을 어떻게 해결하는 지 알 수 있냐고? 구입한 물건을 환불하거나 친구들과 다같이 모인 자리에서 술 취한 친구가 생겼을 때 등의 사소한 순간을 놓치지 말 것.

연애에 올인하지 않는 남자

출처이미지 출처 :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많은 여자들이 입을 모아 “나만 사랑해주는 남자“, “나만 바라보는 남자”가 이상형이라 말한다. 하지만 이렇게 연애에 몰입하기보다 일과 친구, 가족 등의 공을 연애라는 공과 함께 저글링하듯 균형감 있게 유지하는 남자가 좋다. 그런 남자는 나와 상대가 다르다는 걸 인정하고 현명하게 연애할 수 있다. 또 연애를 넘어 결혼까지 생각해봄직한 상대기도 하다. 나에게만 몰입하는 남자는 그만큼 마음이 빨리 식을 수 있을 뿐더러 나에게 거는 기대도 그만큼 많기 때문에 연애를 하는 내내 보폭을 맞추기가 쉽지 않다.

자신의 우선순위에 꼭 맞는 남자!

출처이미지 출처 : TVN 드라마 <남자친구>

남들이 아무리 좋은 남자라고 백 번 말해도 자신의 가치관에 부합하는 상대가 아니라면 연애를 지속하기 어렵다. 자신만의 연애가치관이 잘 정리되어야 좋은 남자를 만날 수 있다. 마인드, 체력, 외모, 말씨 그 무엇이든 좋다. 자신의 연애 우선 순위를 명확하게 세우자. 또 좋은 남자를 찾으려 하기보다 함께 있을 때 내가 좋은 사람이 된다면 그는 분명 좋은 남자임에 틀림없다. 연인과 만나는 동안 나의 표정, 말씨 등을 스스로 점검하자. 짧은 시간에 상대를 판단, 예단하기보다 나의 모습을 바라보자.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