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셰이딩, 보정 NO 날렵한 페이스 라인 만드는 10분 마사지법!

누구나 갈망하는 작은 얼굴. 셰이딩이나 보정 대신 근본부터 날렵한 페이스 라인을 만드는 희소식을 전한다.

77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얼굴 부기로 이어지는 지방분해

얼굴의 부기나 칙칙함을 덜어내는 데에는 마사지가 필수다. 이전까지만 해도 얼굴 부기를 빼기 위해 얼굴 위에 그대로 마사지를 했다면 이제는 그 주변을 공략하는 것이 원칙. 얼굴 피부는 만질수록 마찰과 같은 부담에 의해 노화가 진행되고 이는 처짐으로 이어진다. 데콜테, 귀, 두피 등 림프 순환을 돕는 혈점을 자극해 노폐물이 뭉친 부분을 풀어주자. 적절한 마사지는 얼굴 전체의 순환을 돕고 근육 이완 등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괄사나 홈 마사지기 사용을 추천한다.

1 누페이스 트리니티 화이트 49만6000원.
2 데코르테 괄사 3만6000원.
3 실큰 페이스타이트 55만원.
4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골드 안티에이징 마사지 롤러 11만원.

1 데콜테 1 쇄골의 가운데를 중심으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쓸어준다. 양쪽 모두 10~15회 정도 반복한다. 2 쇄골 위 파인곳을 지그시 누른다. 가능한 한 깊고 강하게 3회 정도 양쪽을 반복해서 자극한다.

2 귀 1 귀 바로 앞에 괄사를 대고 위아래로 문지른다. 얼굴전체의 혈액순환을 돕는다. 2 귀 바깥쪽을 위에서 아래로 지그시 누른다.한 곳당 2~3초씩 강하게누르는 것이 포인트.

3 두피 두피가 뭉치면 얼굴로 부기가 내려오기 십상이다. 헤어 라인에서 정수리를 향해 지그재그를 그리듯이 움직인다. 머리 전체가 가벼워질 때까지 여러 번 반복하자.

염분을 제거하는 모닝 푸드

음식을 통해 섭취된 염분은 부종을 일으키는 큰 원인 중 하나. 나트륨이 몸속에 쌓이면 수분이 부족해져 계속해서 물을 섭취하기 때문에 얼굴이 쉽게 붓게 된다. 이때에는 나트륨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칼륨이 든 음식으로 부기를 예방한다

호박 호박에 들어 있는 비타민 A는 체내 면역계를 돕는 역할을 하여 몸속에 정제된 수분을 제거한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와 변비 예방, 불순물 배설에 효과적.

콩 중에 검은콩은 독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어 예부터 한방에서도 자주 쓰는 약재이다.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이소플라본은 신장 기능을 높여 이뇨작용을 활발히 한다. 검은콩은 달여서 물로 마시거나 볶아서 간식처럼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하다.

오이 아삭한 식감과 갈증 해소에 좋은 오이는 부기 제거에 도움을 준다. 오이를 이루고 있는 성분중 80% 이상이 물인 만큼 이뇨작용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 이 활발한 이뇨작용과 함께 이소퀘르시트린이라는 성분이 몸속 노폐물이 소변과 함께 배출되도록 해 몸이 붓지 않게 도와준다.

토마토 토마토는 얼굴이 자주 붓는 사람에게 특히 효과적이다. 풍부한 식이섬유와 칼륨이 해독작용을 돕고 몸속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한다. 토마토를 갈아 주스로 마시거나 방울토마토를 하루 5알 정도 꾸준히 먹을 것을 추천한다.

페이스 요가로 뭉친 근육 타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볼 근육이 점점 탄성을 잃고 이를 유지하지 못하면서 얼굴이 늘어지고 커 보이게 된다. 이때에는 볼 근육 그리고 이와 연결된 목 근육을 강화 시킬 수 있는 운동을 하는 것이 효과적. 동안을 책임지고 있는 얼굴의 볼 근육은 기쁘거나 즐거울 때 주로 사용되는데, 아래에서 위쪽으로 당겨지는 근육이기 때문에 리프팅 근육이라고도 한다. 이와 연결된 흉쇄 유돌근을 함께 자극해 뭉친 림프액의 순환을 높이고 사각턱과 처짐을 방지한다.

1 흉쇄유돌근 흉쇄유돌근은 귀 아래에서 쇄골까지 걸친 근육을 말한다. 이 부분의 뭉침을 풀어주면 목이 길어 보여 상대적으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 얼굴을 옆으로 돌리고 근육이 돌출되게 한 뒤 귀 아래에서 쇄골을 향해 조금씩 잡아 주무른다. 양쪽 모두 3회 반복.

2 볼 얼굴이 가로로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해 볼에 압력을 가한다. 광대뼈의 가장 높은 부분에 손바닥을 두고 눈머리를 향해 가볍게 밀어올릴 것. 볼의 대각선상 후면부에 반대쪽 손을 두고 지탱하면 편하다. 좌우 각 15초씩.

3 턱 턱관절을 움직여 근육을 푸는 방법이다. 입을 가볍게 벌리고 턱만을 좌우로 5회 움직인다. 이때 포인트는 윗입술과 아랫입술의 방향을 반대로 움직여야 한다.

4 귀 피부에 있는 림프액의 흐름이 나빠지면 부기의 원인이 된다. 우선 얼굴의 안쪽에서 바깥 라인을 따라 림프액을 귀 아래에 모으듯이 문지른다.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