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싱글즈

피부 밀도 UP! 피부 순환 UP! 탄력붙는 마사지법 공개!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항산화 성분을 채워 더 이상 피부가 늘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혈액순환이 잘 되고 있지 않으니 페이셜 오일과 비타민 C 세럼을 활용하여 피부 순환을 높이는 케어.

1,25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STEP 1
비타민 C로 양볼을 리프팅한다

근육보다는 지방으로 이루어진 부위가 쉽게 처지는 것은 당연한 사실이다. 특히 양볼은 지방이 많은 대표 부위. 플로레클리닉 황성진 원장은 “볼은 지방이 많고 유동성이 강한 편이라 중력에 의해 쉽게 처집니다”라고 말하며 오일 사용에 이어 양볼 케어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한다. 오일을 바르기 전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비타민 C 세럼을 사용할 것. 느슨해진 모공까지 꽉 조일 정도로 리프팅 효과가 탁월하다. 순수비타민 C의 농도가 10% 이상이면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는데 최소 일주일만 발라도 늘어진 볼이 쫀쫀하게 올라붙는 느낌이 든다.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글로우 주스 안티옥시던트 페이스 세럼 15ml 3만8000원대.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15ml 5만원대.

이솝 루센트 페이셜 컨센트레이트 60ml 14만원.

케이트 서머빌+레티놀 비타C 파워 세럼 30ml 15만2000원.

STEP 2
오일 마사지로 늘어진 밀도를 끌어올린다

1 혈행 촉진 페이셜 오일을 듬뿍 바른 뒤 검은자위 아래, 광대뼈 부근의 혈점을 10초간 눌러 혈행을 촉진한다.

2 뭉침 풀기 엄지와 검지로 팔자주름 부분을 잡고 아래로 홈을 따라 조금씩 이동하며 천천히 주물러 풀어준다.

3 노폐물을 자극해 배출 팔자주름의 홈 부분은 혈류가 정체되어 노폐물이 쌓이기 쉬운 부위. 코 옆에서 아래로 팔자주름을 5곳 정도로 나눠 밀어 올리듯 자극한다.

4 입안에서 풀어주기 입안에 엄지를 넣고 검지에 팔자주름을 끼워서 조금씩 움직이며 풀어준다.

5 스마일 포즈 입꼬리를 당겨 올리듯 스마일 포즈로 마무리.

STEP 3
페이셜 오일로 진피층을 자극한다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추출물이 고농축된 페이셜 오일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보다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기 적합하다. 고영양 성분이 피부 속에 침투하고 항산화 및 항자극 작용을 촉진해 피부를 보호하고 활성산소를 중화시켜 어리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기 때문. 겨울철에는 피부 표면에 단순히 크림만 바르면 수분이 금세 날아가 방어 기능이 약해지고 결 따라 갈라지게 된다. 수분 증발을 막는 오일을 사용하고 피부 밀도를 촘촘하게 만드는 마사지를 더해 촉촉함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할 것을 추천한다.

프레쉬 크렘 앙씨엔느 페이스 오일 엘릭시어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된 오일 제품. 가볍게 스며드는 텍스처로 피부 속 깊이 빠르게 흡수된다. 30ml 27만원대.

바이오 오일 고도로 정제된 미네랄 오일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 자극이 거의 없어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다. 60ml 1만5000원.

닥터지 프레스티지 마유 앰플 오일 말에서 얻어진 마유를 함유해 영양감이 뛰어나다. 피부 위에 겉돌지 않고 잘 흡수된다. 50ml 12만5000원.

작성자 정보

싱글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