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도 쉽고 완벽하게 그릴 수 있는 NEW 브로우 아이템!

조회수 2020. 1. 14. 17:2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펜슬, 리퀴드, 파우더를 넘어서 이제는 젤까지. 눈썹 스타일링이 한결 다양해졌다.

최근 출시된 브로우 아이템들은 기존보다 훨씬 영리해졌다. 지속력은 높이면서 일자, 반달, 산이 높은 스타일까지 어떤 표현에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는 ‘브로우 젤’을 기존의 아이템에 결합한 것. 눈썹 라인과 결을 정교하게 잡아 마치 왁스를 바른 듯 눈썹모를 고정시키는 브로우 젤의 장점에 눈썹결을 살리거나 컬러를 입히는 기능까지 접목한 것이 요즘 브로우의 트렌드다. 쿠션 팁이 달린 제품은 숱이 없는 부위를 스머지하기에 한결 편해졌고, 브러시가 더해진 아이템은 눈썹 각도에 맞게 휘어져 있어 한 번의 터치로도 정돈된 눈썹결을 연출할 수 있다. “평면적인 눈썹 표현에 그치지 않고 입체적인 눈썹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젤 펜슬과 루스 파우더를 결합했어요. 젤 펜슬로 눈썹의 틀과 결을 따라 그린 후 소프트한 루스 파우더로 눈썹의 빈틈을 채우면 밀착력 또한 높아지죠.” 베네피트 내셔널 브로우 아티스트 이성민은 기존의 브로우 제품은 한 가지 스타일링만 가능했다면 젤이 결합된 제품들은 2가지 이상의 브로우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브로우 아이템의 새로운 카테고리가 추가되었다고 볼 수 있다. 눈썹 그리기를 어려워하는 한국 여성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함과 동시에 초보자들도 쉽고 완벽하게 눈썹을 그릴 수 있는 발판이 만들어졌다.

젤을 품은 NEW 브로우 아이템

01
젤 틴트 + 붓펜

에스티 로더 페더라이트 브로우 인핸서 깃털처럼 가벼운 틴트 젤 타입으로 한올 한올 살아 있는 듯한 눈썹을 연출한다. 제품을 잡는 각도에 따라 얇은 선부터 두꺼운 선까지 다양한 적용이 가능해 입체감 있는 눈썹을 연출하기 편리하다. 0.4ml 4만3000원.

02
틴티드 젤 + 파이버 브러시

시코르 슈퍼-내추럴 세팅 틴티드 브로우 겔 눈썹을 그리는 것보다 풍성한 볼륨과 컬러를 입히는 데에 초점이 맞춰진 제품. 눈썹 각도에 맞춰 휘어진 미니 브러시에 젤을 묻혀 구석구석까지 섬세하게 정돈된 눈썹결을 연출한다. 3.3g 1만4000원.

03
왁스 펜슬 + 루스 파우더

베네피트 브로우 스타일러 넓은 사선형 왁스 펜슬로 눈썹의 틀과 결을 따라 그린 후 소프트한 파우더 입자의 루스 파우더로 빈틈을 채운다. 루스 파우더 부분에는 정교한 사선형 앵글 팁이 내장돼 균일하게 발색되는 것을 돕는다. 1.05g 4만9000원.

04
젤 크림 + 포마드

톰포드 뷰티 브로우 포마드 땀과 습도에 강한 브로우 포마드에 크리미한 젤 텍스처를 담았다. 다만 빠르게 건조되기 때문에 브로우용 사선 브러시와 스크루 브러시를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5g 5만5000원.

05
리퀴드 젤 + 필링 파우더

림멜 브로우 셰이크 필링 파우더 실키하고 부드러운 브러시 팁으로 원하는 눈썹 진하기를 조절할 수 있다. 사용 전 흔드는 횟수에 따라 캐주얼하게 혹은 드라마틱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셰이크 타입 브로우. 0.7g 1만3000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