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하루 만에 요리 천재 되는 방법★

HOME MEAL REPLACEMENT BY. 리빙센스
눈코뜰새 없이 바쁜 일상의 현대인들

아침밥은 커녕 
매 끼니 밥을 대~충 때우는 것도
 일상이 되어버렸다..!

날씨까지 더워서 해먹기도 귀찮은데,
시간도 절약하고
한 끼 든든히 챙길 수 있는  방법 없을까?

HMR 제품으로 손쉽게 해결!

H.M.R. (Home Meal Replacement) 푸드란?
  가정 간편식 이라는 의미를 가진 신조어

한마디로 간편하면서도 스피드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말한다.

여기서 잠깐 의문!
인스턴트 음식과의 차이는 뭘까?

HMR인스턴트와 달리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검증된 레시피로
 제품의 질까지  높인  간편식이라 할 수 있겠다~!
줄맞춰 응원

여기서 잠깐!


간편식은 맛이 없을 것 같다?


No, No~!


미쉐린 가이드에 실린 유명 식당의 메뉴부터

유명 셰프가 만든 메뉴까지!


예약하거나 길게 줄 서지 않고도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 


최악의 폭염이라는데

가스레인지 앞에서 

끓이고, 지지고, 볶느라 땀빼지 않아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점까지 핵이득!★


업계에서 떠오르고 있는

HMR제품을

지금 바로 소개한다!

1. 강강술래 황제 갈비살

롯데홈쇼핑에서 고급 한식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들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아리랑, 강강술래 등의 인기 메뉴가 대표적. 강강술래의 황제 갈비살은 일반 갈비뼈에서 작업한 양지늑간이 아닌 등심 부위에서 소량만 나온다는 귀한 부위로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다. 3.3kg 6만9900원. 롯데홈쇼핑.


2. 한일관 갈비탕

미쉐린 가이드 서울뿐 아니라 미쉐린 빕 구르망에 2년 연속 선정된 70년 전통의 한식당 한일관의 갈비탕. 4대에 걸친 단골손님이 있을 정도로 한결같은 맛을 자랑한다. 실제 매장에서 판매하는 갈비탕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한 전통 갈비탕을 맛볼 수 있다. 냄비에 붓고 끓여 취향에 따라 고명을 얹고 간을 해서 먹으면 된다. 1만4000원 마켓컬리.


3. 뽀모 라사냐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인 리스토란테 에오의 어윤권 세프가 만든 HMR 브랜드 뽀모를 마켓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후 11시 전에 주문하면 그 다음 날 새벽에 받을 수 있는 샛별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맛과 신선도까지 보장해준다. 한우가 들어간 라구 소스로 맛을 낸 라사냐로 고소한 풍미가 살아 있다.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2~3분가량 돌려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뽀모의 메뉴는 매주 일요일과 화요일에만 오픈하므로 확인하고 주문할 것. 1만2500원 마켓컬리.


4. 엘본더테이블 연어세트

천혜의 해역 북태평양 바다에서 잡은 자연산 연어를 캐나다에서 손질하고 바로 포장한 신선한 훈제 홍연어. 엘본더테이블과 롯데홈쇼핑이 함께 만든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태평양 홍연어에 아스타잔틴, 오메가3, 셀레늄 등 자연에서 얻은 영양소를 듬뿍 함유해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자연산 홍연어 필렛 454g×3개, 자연산 훈제 홍연어 85g×2개, 레시피 북, 다용도 쿠킹 요리 스푼 포크 세트로 구성 10만9000원.

1.닥터키친 

밀 키트 형태로 반조리 상태의 재료를 소분해서 판매하는 닥터키친. 이름에 걸맞게 병원에서 검증한 안전한 식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특히 당뇨 환자, 임신성 당뇨 등을 가진 사람에게 적절한 식단을 제공한다. 매주 레시피가 달라지며 식단에 맞춰 조식, 석식, 밑반찬까지 배송해줘 확실하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다. 주 단위로 케어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 주간 식단표에 식재료 보관 가이드에서 각 메뉴별 조리 방법, 영양 성분 등이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어믿고 먹을 수 있다. 이 주의 메뉴는 어두부메밀소바, 해물아스파라거스 영양볶음 등의 메인 메뉴와 곤약과 귀리 등이 들어간 닥터영양밥과 도라지초무침, 비트무피클 등 밑반찬으로 구성되어 있다.


2.오리온 오! 그래놀라

검은콩, 과일, 쌀 등 국산 농산물로 건강하게 만든 마켓오 네이처. 귀리, 쌀 등 다양한 곡물과 과일, 채소를 원물 그대로 구운 그래놀라 제품들로 영양소 파괴가 적고 별도의 조리 없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 딸기, 사과, 크랜베리 등 과일을 더해 상큼한 맛을 살린 ‘오! 그래놀라’와 간식용 ‘오! 그래놀라바’가 있다.

1. 아워홈 언더100 시리즈 

한 끼 식사, 디저트, 간식 등 하루에 섭취하는 모든 음식을 100Kcal 미만으로 만든 아워홈의 언더 100시리즈. 한 끼 식사로 좋은 국수, 죽, 국 등의 제품과 디저트 곤약젤리, 닭가슴살 맛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대 역시 저렴한데 최대 3980원에서 1500원까지로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을 비롯해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다. 미인면 매콤비빔 2500원, 닭가슴살 죽 1800원, 곤약젤리 레몬머틀 1500원, 닭가슴살 맛바 2000원.


2. CJ제일제당 햇반컵반 고추장나물비빔밥 

대중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햇반이 들어 있는 햇반컵반 박보검 스페셜 에디션. 데우기만 하면 요리가 완성되는 간편한 아이템이다. 별도의 그릇과 수저가 필요 없어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나물의 아삭한 식감과 고유의 색깔을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CJ제일제당만의 전처리 기술이 들어갔다. 고추장나물비빔밥 2900원.


3.CJ제일제당 비비고 육개장

2시간 30분가량 진하게 우린 양지 육수에 비비고가 직접 만든 육개장 볶음 양념과 토란대, 양지, 채소가 듬뿍 들어간 육개장. D-소비톨액, 아스파탐 등 합성감미료를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4.CJ제일제당 쿠킷 전 시리즈
번거롭게 시장을 보고 재료를 손질하지 않아도 되는 쿠킷 전 시리즈. 감자전, 호박전, 김치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부침가루와 손질된 원물이 들어 있어 물과 함께 섞어 부치기만 하면 된다. 특히 감자전을 추천. 생감자를 갈아 넣고 만드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고소한 감자전을 맛볼 수 있는 좋은 제품이다. 각 3980원.


1. 뽀모도로 스파게티 

이탈리아 다이닝 스테파노스 키친의 오너였던 은형기 세프가 만든 뽀모도로 스파게티 세트. 방부제, 합성첨가물 없이 레스토랑 재료 그대로를 사용하며 100% 이탈리아 듀럼밀로 만들어 식감이 좋다. 한 번 조리된 면과 소스가 별도로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프라이팬에 볶기만 하면 완성된다. 5700원 마켓컬리.


2. 디마떼오 피자

한국 최초로 나폴리 피자를 소개한 디마떼오. 약 24시간 저온 숙성으로 발효시킨 로마식 포카치아 수제 도우로 만들어 촉촉하면서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콤비네이션, 불고기 고르곤졸라, 고구마로 구성되어 있다. 사각 모양의 피자로 먹기도 편하다. 특히 모차렐라, 고르곤졸라, 고다 등 4가지 자연 치즈와 달콤한 국내산 벌꿀을 얹은 고르곤졸라 피자는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20개 5만9000원 롯데홈쇼핑.


3. 존쿡 델리미트 소불고기 덮밥

존쿡 델리미트가 육제품을 기반으로 한 HMR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Meat, Grain, Green의 3가지 영양을 담아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밸런스드 밀, 세계 여러 나라의 가정식 글로벌 홈 밀, 스페셜 밀의 3가지 카테고리로 되어있어 시간과 장소, 상황에 맞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열이 아닌 높은 압력으로 살균 처리하는 HPP 공법으로 식재료가 가진 본연의 향과 식감,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해 신선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글로벌 홈 밀 시리즈 중 한식 제품으로 달콤한 배를 넣은 간장 소스에 양념한 소불고기와 치자로 밥을 해 천연의 노란 빛깔을 자랑하는 치자밥과 버무려 먹는 소불고기 덮밥.


4. 신세계푸드 베누 함박스테이크

서양식 가정 간편식을 주로 내놓는 베누의 함박스테이크.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함박스테이크로 고기 반죽에 플레인 요거트와 파우더 밀크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다. 특히 치즈함박스테이크는 모차렐라, 체다 등 3가지 치즈가 들어간 고소한 맛으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메뉴. 발색제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LIVIING SENSE> 8월호

기획 김보연

사진 정택

DIGITAL EDITOR 김세준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아이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