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트렌드 구루(Guru)

빨간 맛! 궁금해~비빔라면♬

빨간 맛, 비빔라면 BY. 우먼센스

2,40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입맛없는 여름엔 비빔라면 한그릇이면
도망간 입맛도 다시 돌아온다! 

특히 요즘 비빔라면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많은 비빔라면들이 생겨났는데...!

마트에 갔는데 뭘 골라야될지 모르겠어!

그냥 손에 잡히는데로 고른다고?!
댓츠 노노!

비빔라면에 일가견(?)이 있다는 8인의

솔직 시식 후기!!


과연 최고의 JMT 비빔라면은 무엇일까!!!


<풀무원 생면식감 탱탱 비빔쫄면> "이름처럼 탱탱한 면의 식감이 좋고 매운맛도 적당하다. 콩나물, 채소, 삶은 달걀 등을 더하면 식당에서 파는 쫄면이라 해도 손색없을듯."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면>“양념치킨의 단맛·짠맛의 황금  비율을 비빔라면에 그대로 옮겼다. 남은 치킨이 있다면 당장 이 라면부터 삶겠다. 바삭한 치킨과 잘 어울리는 쫄깃한 면발이 인상적이다.”




<삼양 중화비빔면>“ 새콤달콤한 맛에 중국식 불맛과 고추기름이 더해져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특이한 맛과 향 덕분에 자주 손이 갈 듯.”




<오뚜기 진짜 쫄면>“쫄깃한 면발에 쫄면처럼 새콤한 맛이 난다. 적당한 단맛은 고추장과 고춧가루가 들어간 매운맛을 중화해준다. 다른 비빔라면에 비해 양이 푸짐해 양껏 먹을 수 있다.”




<CU 매콤달콤 고기비빔면>“구운 돼지고기와 채 썬  상추가 들어 있다. 추가 조리 없이 국수 면에 양념장과 속 재료를 넣고 비비면 맛있는 육삼비빔면을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팔도 막국수 라면>“적당히 매우면서 단맛과 신맛이 조화를 이룬다. 비빔스프와 건더기 스프 외에 통참깨·참기름이 따로 들어 있는 알찬 구성이 만족스럽다.”




<GS25 오모리김치볶음 비빔면>“불맛 나는 볶음김치에  매콤·달콤한 비빔장 소스가 잘 어우러진다. 김치와 라면이 모두 먹고 싶은 장기 출장 시 이것 하나만 챙겨 가면 충분하다.”




<아워홈 미인면  매콤비빔소스>“곤약면으로 만들어 비빔라면 특유의 감칠맛은 없지만 체중 조절을 하는 중이라면 최고의 여름 별미가 될 듯.”



<WOMAN SENSE> 8월호

기획 고윤지 기자

DIGITAL EDITOR 김세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