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은 잠시 안녕~ 전 이 세상의 모든 굴레와 속박을 벗어던지고 3박 5일 코스 여행을 떠나요~

조회수 2019. 12. 13. 17:0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바쁜 일상 속 지쳐가는 당신, 이 세상의 모든 굴레와 속박을 벗어던지고 초호화 다낭으로 떠나자!

바쁜 일상은 잠시 안녕~
느긋한 3박 5일 코스 여행 떠나렵니다

출처: 애니메이션 이누야샤
다낭행 비행기는 야간 비행이 많답니다. 느즈막이 출발해 밤늦게 혹은 새벽 시간에 도착하는 항공편이 다수! 본격적인 일정은 둘째 날부터.
이번주는 빡빡한 일정 대신 여유로운 일정들로 채워진 '다낭·호이안 느긋한 3박 5일 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나만 리트리트 Naman Retreat
베트남의 전통과 문화, 현대적인 매력을 한데 녹인 리조트예요. 한적한 바닷가에 위치하여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로 웰니스에 초첨을 맞췄다고 해요!
요가, 등불 만들기, 오행산 투어, 수영 레슨 등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이 있다는 건 덤~!
차로 6분
마담 란 Madame Lan
한강 근처의 레스토랑. 호이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노란 건물, 이국적인 컬러가 인상적인 고풍스러운 건축물에 자리 잡고 있어요. 규모가 크고 마당에도 테이블을 놓여 있답니다. 크고 실한 나무에 등불을 매달아 낭만 넘치는 분위기 연출, 호이안의 미니어처 같은 풍경!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메뉴가 무려 200가지를 훌쩍 넘어간다고 하니 꼭 먹어보시길.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보통 이상의 맛을 보장한다는 건 안비밀.
차로 10분
다낭 대성당
이미 다낭에서 유명한 인생샷 구역!
이곳은 프랑스 식민 시기, 다낭시에 세워진 유일한 성당이예요. 다낭에 머물던 프랑스 사람들을 위해 1923년에 지어졌어요. 고딕 양식의 디자인, 파스텔톤의 분홍빛 성당. 첨탑 끝에 수탉 모양의 풍향계가 달려 '수탉 성당'이라는 별칭으로도 알려져 있어요!
일요일 10시에는 영어, 한국어 미사를 진행한다고 해요. 단 미사 시간에는 신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고 하니 꼭 참고할 것.
도보 3분
센 부티크 스파
별이 다섯개! 모든 게 만족스럽다는 마사지 숍. 세심하고 감각이 넘치는 베트남인이 운영하고 있어요. 초록빛 열대 식물로 뒤덮인 정원에서부터 싱그러운 분위기가 감돈답니다.
한국의 괜찮은 숍과 견주어도 빠지지 않는 무드와 시설, 청결 상태가 좋고 직원들의 태도가 친절하며 온화해요. 마사지사의 현란한 테크닉은 최상의 수준!
둘째날 숙소
푸라마 리조트 다낭
미케 비치 앞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총 객실 수가 198개로 규모가 상당한 곳이예요. 해변의 5성급 리조트 중에서는 시내와 가까운 위치에 있어요. 공항과 다낭 시내를 오가기 편하는게 최고의 장점 중 하나!
객실이 살짝 올드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관리 상태는 좋은 편이예요! 바다, 열대 정원, 수영장이 보이는 테라스 전망은 덤이고 이 리조트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크고 넓은 수영장!
바다를 마주 보는 메인 수영장에 홀딱 반할거예요.
내원교
호이안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16세기 말 이곳에 정착했던 일본인이 지은 18미터의 목조 다리랍니다! 과거 호이안은 일본인 거주지와 중국인 거주지가 나누어져 있었다고 해요. 이 다리가 놓이면서 두 마을이 육로로 연결되었죠. 베트남, 일본, 중국의 문화 교류를 상징하는 건축물입니다.
내원교는 원칙적으로 통합 입장권이 있어야 지나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검표 여부는 그때그때 달라요~ 다리 입구를 막고 티켓을 보여달라고 할 때가 있는 반면, 아무도 없어 제지 없이 통과할 때도 잦습니다.
이것이 바로 복불복!
도보 6분
리칭 아웃 티 하우스
고요한 오아시스 같은 찻집. 여행에 잠시 쉼표를 찍고 느긋하게 티타임을 갖을 수 있어요. 2000년 설립된 사회적 기업에서 운영하는 카페로 청각 장애와 언어 장애를 가진 장애인을 직원으로 고용했어요. 언뜻 그들과 어떻게 소통해야할까 걱정될 수 있지만 간단한 말들을 미리 적어 블록에 붙여두기 때문에 걱정은 노노~
도보 15분
호이안 시장
강변에 서는 활기찬 시장입니다. 대다수의 호이안 레스토랑이 이곳에서 신선한 식재료를 사들인다고 해요. 가장 흥미로운 코너는 채고와 과일을 취급하는 청과류 시장! 잘 익은 망고, 실한 망고스틴, 새콤달콤 패션후르츠, 가지에 매달린 채로 내놓는 바나나, 영양만점 아보카도 등 색색의 과일을 먹음직스럽게 쌓여있어요!
베트남 식탁에 오르는 거의 모든 채소를 호이안 시장에서 구할 수 있다는 점! 다소 낯선 식재료가 시장구경을 더 흥미진진하게 만들어 주는 곳입니다.
도보 1분
호로꽌
가벼운 전식부터 볶음밥, 면 요리, 각종 고기와 해산물 요리, 샤부샤부와 비슷하게 끓여 먹는 음식 라우까지! 없는게 없는 식당. '베트남 음식이 이렇게 다양했던가?' 싶을 만큼 음식 종류가 다양한 레스토랑이랍니다. 주택가에 위치한 집을 고쳐 만든 식당으로 로컬 식당치고는 실내가 꺠끗하게 관리되어 있어요. 여기서는 색다른 베트남 음식에 도전해 보시길! 전체적으로 가성비 굿굿~!
셋째날 숙소
알마니티 호이안 웰니스 리조트
구시가지까지 도보로 15분이면 충분! 무료로 빌려주는 자전거를 타고 가면 5분안에 도착한다고 해요. 열대의 나무들이 울창하게 자란 정원이 있어 기분 나는 호텔. 객실 유형도 여섯 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여행의 성격에 맞게 선택 가능하답니다! 중앙에 위치한 수영장은 야자수들이 에워싸고 있어 시원한 그늘 아래서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DAY 4 의 안방비치 일정도
'19-'20 최신판 《다낭 100배 즐기기》와 함께!
/
스원스쿨 여행 영어+베트남어 회화북 증정
가성비 · 가심비 최고의 숙소, 맛집, 교통 정보까지 한번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