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펫이슈

친구들에게 '왕따'당하는 아기 캥거루

10,57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펫이슈입니다!

오늘은 친구들에게 '왕따' 당하는 아기 캥거루의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아기 캥거루에게 어떤 사연이 있기에 친구들에게 왕따를 당하는 것일까요?

위로해줄게
온라인 미디어 9GAG(나인개그)는 지난달 다른 캥거루와 달리 온몸이 하얀 털로 뒤덮여져 있는 아기 알비노 캥거루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당시 공개된 사진에는 아기 알비노 캥거루가 슬픈 눈으로 엄마 캥거루를 꼭 껴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출처9GAG

아기 캥거루가 다른 캥거루와 달리 털이 하얀 이유는 백색증으로 불리는 '알비노'현상 때문입니다.


'알비노' 현상이란 몸에 멜라닌 합성이 결핍되어 유전자 변이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으로, 몸에 색소가 나오지 않아 털이나 피부가 하얀색을 띠게 됩니다.


다른 캥거루 친구들과 다르다는 이유로 따돌림을 당한 아기 알비노 캥거루는 누워있는 엄마 캥거루에게 다가가 얼굴을 어루만지는데요,

출처9GAG

출처9GAG

출처9GAG

엄마 캥거루에게 앙탈을 부리듯 한참을 쓰다듬더니 이내 엄마의 얼굴을 자기 품에 당겨 끌어안는 아기 알비노 캥거루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아기 알비노 캥거루뿐만 아니라 이런 알비노 현상을 가지고 태어난 동물 대부분은 무리 안에서 외면받거나 따돌림당하기 일쑤라고 합니다.


새하얀 색깔 때문에 천적의 눈에 쉽게 띄기 때문인데요, 아기 알비노 캥거루가 잘 이겨내 행복할 수 있길 바랍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