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gazine543

연말 분위기 UP!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이색 케이크 모음 zip

31,79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따뜻했던 봄, 여름이 지나고 낙엽 날리던 가을까지 보내니, 어느덧 한파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쉬운 마음에 그동안 얼굴 보기 힘들었던 사람들과 약속을 잡고,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준비하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연말 분위기를 더하는 이색 케이크로 2018년을 즐겁게 마무리해보건 어떨까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케이크<멘들스>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을 보면 색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케이크가 등장합니다. 세 개의 슈를 쌓은 이 케이크는 보는 것만으로도 달콤함이 느껴지는데요. 눈으로만 보기 아쉬웠던 케이크, 이제 이 곳에서 직접 맛볼 수 있습니다. 대구에 위치한 '카페 7길'에서는 맨 위부터 초코, 딸기, 생크림으로 채운 슈를 3단으로 배치해 영화 속 케이크를 그대로 재연했는데요.
눈으로 한 번, 맛으로 두 번 놀라는 멘들스 케이크! 단, 예약을 해야 구매할 수 있으니 연말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카페 7길 / 대구 남구 현충로 7길 지하 카페 7길

마카롱이 케이크가 되는 마법 <마카롱 케이크>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달콤함을 느껴보세요'라는 문구가 인상적인 하트앤에로우는 마카롱이 유명한 디저트 아뜰리에입니다. 2개의 테이블과 채 10개가 안 되는 의자가 있는 작은 공간이지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색색의 마카롱은 카메라를 꺼내 사진으로 남기고 싶게 만듭니다.
마카롱이 유명한 곳인 만큼 특별한 날에는 마카롱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는데요~ 무화과나 딸기 등 제철 과일이 상큼함과 신선함을 더하는 마카롱 케이크로 연말 분위기 UP! 해볼까요?

하트앤애로우 /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5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는 <오설록 제주녹차 치즈 케이크>

녹차와 치즈의 공통점은 한번 좋아하게 되면 멈출 수 없다는 것인데요! 녹차와 치즈를 모두 좋아한다면 무조건 좋아할 케이크, 오설록 제주녹차 치즈 케이크를 소개할게요.
오설록 제주녹차 치즈 케이크는 제주 차 밭의 유기농 녹차가루와 45.6%의 높은 함량의 치즈를 더했는데요. 케이크의 단면을 잘라보면 위 아래 색이 달라, 위에는 녹차함량을 높여 더 진한맛을, 아래는 치즈 함량을 높여 부드러운 맛을 더 확실하게 전달합니다.

TIP! 제주녹차 치즈케이크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제주녹차 치즈케이크! 냉동상태로 안전하게 배송되어, 원하는 만큼 해동해 먹으면 되는데요~
냉장에 보관할 경우 3시간, 실온에 보관할 경우 1시간 해동해 먹으면 적당히 차갑고 적당히 부드러워 맛있는 녹차치즈케이크를 맛볼 수 있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주문

젤리 덕후라면 놓칠 수 없는 <하리보 케이크>

곰 모양 젤리로 유명한 '하리보'. 하리보는 젤리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순식간에 한 봉지를 다 비울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젤리인데요.
색색깔의 젤리가 케이크를 둘러싸고 있어 귀여운 외형이 눈길을 사로잡는 하리보 케이크. 귀여운 모양 때문인지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여 어린이집 단골 케이크로도 유명하다는데요~ 쫀득한 젤리와 부드러운 생크림 케이크를 함께 먹으면 어떤 맛일까요?
이번 연말, 눈으로 한 번 식감으로 두 번 느껴보세요.

카페 블레스롤 / (본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611-1번지 그랑펠리체@ 상가 107호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인절미 케이크>

고소하고 달콤한 콩고물을 묻힌 인절미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떡인데요. 이제 콩고물은 떡 외에도 다양하게 디저트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인절미 케이크'라는 이름만 들으면 '잘 어울릴까?' 의문이 들 수 있지만 한 번 맛보면 멈출 수 없다는데요~ 콩고물과 부드러운 크림, 폭신함과 쫀득함 사이의 식감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인절미 케이크! 인절미 케이크로 유명한 크래프터에서는 초코 시트와 쑥 시트, 두 가지 버전이 있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습니다. 단, 홀케이크는 예약만 받고 있으니 크래프터 인스타그램(@craft__er)에서 미리 확인하세요!

크래프터 / 대구시 북구 중앙대로 105길 19

크리스마스트리와 전구가 거리 곳곳을 채우고 있는 요즘.
오늘 소개해드린 이색 케이크로 연말 분위기를 더해보시길 바랄게요!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Magazine543

세상 모든 인생이 543에 삽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