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gazine543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로 놀러갈까요?

1,43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라는 이유만으로 마음이 설레는 날입니다. 여러분은 크리스마스에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 집에서 <나홀로집에>를 보는 것도 좋지만, 일년에 딱 한 번인 크리스마스를 온전히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잠깐의 추위를 견디면 오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거예요.

2018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 & 기프트 원더랜드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는 아시아 최대 오픈마켓 전시회입니다. 페어에 방문하는 분들에게 따뜻한 선물과 같은 행사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프트 원더랜드'라는 행사명을 더했는데요. 이번 행사는 팝업스토어 형태로 구성되어 각 전시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며, 파티용품, 홈데코/DIY, 선물, 액세서리, 여행상품, 디저트 등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특히 푸드트럭 페스티벌, 다트 페스티벌, 트리 만들기, 버스킹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기간: 2018.12.14~2018.12.16
장소: KINTEX 1전시장 3,4홀

조명박물관 크리스마스 특별전 2018

조명박물관에서는 매해 겨울마다 새로운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특히 동심 가득한 어린이를 위한 전시가 진행되는데요. 2018년 크리스마스 특별전에서는 <산타와 빛나는 요정들>이라는 주제로 산타와 산타 요정들이 알려주는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조명박물관에서 진행되는 만큼, 반짝이는 조명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주는데요. 색색으로 변하는 조명, 눈처럼 하얗게 반짝이는 조명, 밤하늘의 별처럼 빛나는 조명 아래에서 크리스마스 추억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기간: 201811.24~2019.01.31
장소: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광적로 235-48

2018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

젊음과 문화의 거리 신촌!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신촌 연세로에서는 크리스마스 축제가 열립니다. 하얀 눈을 연상하게 하는 둥근 조명과 LED 은하수 램프가 매일 저녁 신촌역에서 연세대 앞까지의 거리를 수 놓을 예정인데요~ 뿐만 아니라 산타마켓, 징글벨콘서트, 크리스마스거리극, 몰래산타출정식 등 다양한 문화공연과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12월 22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는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 개막식이 열리는데요~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을 비롯해 걸그룹 바바, 힙합듀어 와일드 덕까지,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데워줄 예정이니, 주말에 신촌에서 공연도 보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기간: 2018.12.22~2018.12.25
장소: 신촌 연세로

거창 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경남 지역의 대표적인 겨울축제! 거창 크리스마스트리 문화축제는 거창군청 앞에 대형 크리 점등식을 시작으로 2019년 1월 14일까지 거창에 반짝이는 빛이 되어줄 예정입니다.
거창군청 뿐만 아니라 거창교 및 강변에는 3개의 관문 게이트와 다양한 일루미네이션 장식이 형형색색의 빛을 내며 볼거리를 제공하는데요~ 벌써 6회째를 맞이한 거창 크리스마스트리 문화축제는 깊어 가는 경상남도의 겨울을 느낄 수 있는 축제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재능을 뽐낼 수 있는 갓 텔렌트, 버스킹 경연대회와 가족의 사랑을 듬뿍 담은 가족사진 콘테스트까지, 시민들이 주인공이 되는 행사에서 거창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느껴보세요.

기간: 2018.12.09~2019.01.13
장소: 거창군청 로타리 앞 무대

"도심 속에서 느끼는 이색 크리스마스"

반짝이는 크리스마스트리를 보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죠! 용산 아모레퍼시픽 건물에는 금색의 유리로 데코를 한 이색 크리스마스 트리가 눈을 사로잡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초록색 나무가 아니어서 더 새롭습니다.

실내에서 몸을 녹였다면, 마음까지 녹일 차 한잔이 필요하겠죠?

실내에서 몸을 녹였다면, 마음까지 녹일 차 한잔이 필요하겠죠?
따뜻한 차 한잔으로 몸과 마음을 녹여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