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gazine543

젊음의 거리 대학로 데이트 코스는? 핫플레이스 동네 탐방기 -대학로 편-

3,9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젊음의 거리로 불리는 대학로. 대학로를 걷다 보면 북적북적한 열기 뿐 아니라 옛 모습을 간직한 장소도 볼 수 있어 매력적인데요. 맛있는 음식과 따뜻한 차 한잔, 그리고 잠시 쉬어 가는 시간까지! 오늘은 하루 종일 지루하지 않게 데이트 할 수 있는 <대학로 데이트 코스>를 소개 해 드릴게요.

서울에서 만나는 프랑스 가정식 <서울프랑스>

맛집이 많기로 소문난 대학로에서 오늘 소개할 맛집은 저렴한 가격에 프랑스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서울프랑스>입니다. <서울프랑스>라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한국음식과 프랑스 전통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조금은 생소한 프랑스 가정식에 한국느낌을 한 스푼 가미하여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게 접할 수 있습니다.

<서울프랑스>에서는 대표 메뉴인 '연어아보카도라이스', 한국의 갈비찜과 비슷한 프랑스식 소고기찜 '뵈프 부르기뇽', 토마토 베이스에 잘게 다진 고기와 야채가 들어간 '라구파스타' 등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또 눈을 사로잡는 그린/블루/핑크 3가지 색으로 분위기를 나눈 인테리어는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남기기도 좋답니다.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12길 53 3층

연애 세포를 깨우는 연극 <옥탑방 고양이>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7년 이상 대학로 연극 순위 상위권을 유지한 스테디셀러 연극입니다. 드라마로도 잘 알려진 <옥탑방 고양이>는 건축가를 꿈꾸는 경민과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정은이 이중계약으로 동시에 옥탑방으로 이사를 오며 일어나는 일을 다루고 있는데요.

옥탑방을 사이에 두고 유치한 쟁탈전을 벌이는 경민과 정은의 티격태격 사랑이야기, 연극 <옥탑방 고양이>로 연애 세포를 깨워보는 건 어떨까요?

위치: 대학로 틴틴홀 (서울 종로구 대학로 10길 24 스타리움빌딩)

차 한잔으로 몸 녹이기 <오설록 티하우스 대학로점>

날씨가 추워지는 요즘, 따끈한 차 한잔이 생각나는데요. 오설록에서는 호지차와 밀크초콜릿이 조회를 이룬 '호지티 초콜릿' 메뉴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곡식을 갓 볶은 듯한 구수한 맛의 호지차를 베이스로 한 호지초콜릿 오크림티 라떼(HOT/ICE), 호지초콜릿 티 오프레도(ICE), 호지초콜릿 바움 롤케이크로 데이트의 달달함을 더해보는 건 어떨까요?

장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 10길 20

데이트의 마지막 코스 <낙산공원>

날씨가 조금 쌀쌀해졌지만, 대학로에서 낙산공원은 꼭 들려야하는 산책로입니다. 대학로 뒤편 언덕길을 따라 가다 보면 낙산공원으로 가는 길이 등장하는데요. 처음 오르막만 넘어가면 조금 수월하게 걸을 수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좋은 장소입니다.

산책길을 따라 걸으면 성곽 너머로 서울 도심 풍광을 한 눈에 볼 수 있는데요. 복잡한 도심에 있어서 더 매력적입니다. 낙산공원은 이화벽화마을과 이어져 있어, 아기자기한 벽화를 감상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어요. 낮에는 이화벽화마을에서 귀여운 벽화와 사진을, 밤에는 반짝이는 불빛과 사진을 남겨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장소: 서울 종로구 낙산길 41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포근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작성자 정보

Magazine543

세상 모든 인생이 543에 삽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