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gazine543

프로필 사진 무조건 남기게 되는 국내 대형 트리 스팟 5

6,07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들지만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생각하면 아쉬움 반 설렘 반인 것 같습니다.

거리 곳곳에는 캐럴이 흘러나오고 연말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 눈에 띄게 많아졌는데요~ 오늘은 프로필 사진에 무조건 남기게 되는 국내 대형 트리 스팟을 알려드릴게요 :-)

부산 크리스마스트리문화 축제

부산에는 겨울마다 트리문화축제가 열리는데요. 올해는 12월 1일부터 개막해 내년 1월 6일까지 37일 동안 광복로와 용두산공원 일대를 빛낸다고 합니다.

'기쁨 터지네 부산!'을 주제로 이번 축제는 광복로 입구에서 시티스폿, 근대역사관과 창선상가 입구까지 3개 구간으로 나뉘어 다양한 트리 장식과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고 해요. 특히 높이 20m의 메인 트리는 볼 트리 형태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천공 부분도 여러 갈래의 레이스 형태의 미래지향적 디자인에 레이저쇼를 접목했다고 합니다. 화려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있는 부산의 트리 축제에 한번 빠져보세요!

일시: 2018년 12월 1일 ~ 2019년 1월 6일
장소:부산 광복로 및 용두산 공원 일대

용인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

에버랜드 겨울에 티익스프레스, 롤링엑스트레인, 로스트밸리 등 인기 어트랙션과 사파리를 다른 계절 대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지금 에버랜드는 블링블링한 황금빛으로 물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창이라고 합니다.
3000평 규모의 매직 가든은 모든 것이 마법처럼 반짝이는 '블링블링 골드 가든'으로 새롭게 변신했다고 하는데요.

매직 가든에는 6미터 높이의 눈사람 트리, 루돌프카, 열기구, 달 모양 벤치 등 거대한 황금빛 포토스팟이 있어 가족, 친구, 연인 들이 방문해 사진을 남기기 좋습니다. 특히 가든 중앙에는 산타와 함께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배달하는 루돌프를 주인공으로 한 루돌프 빌리지가 있는데요. 자체 발광하는 황금코 루돌프와 루돌프 빌리지에는 산타가 사는 산타 하우스에서 산타와 함께 사진 어떠세요?

일시 : 2018년 11월 16일 ~ 2018년 12월 31일
장소 : 용인 에버랜드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곳곳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창인데요. 서울 청계천도 빛과 환희, 축복의 공간으로 탈바꿈했습니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은 크리스마스트리와 화려한 LED 조명작품, 산타마을, 꿈의 궁전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을 겨울동화 속으로 빠져들게 할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입니다. Dream Show, 환희, 산타, 축복, 희망의 테마로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청계천을 따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에서 오래오래 즐겨보세요.

일시 : 2018년 12월 8일 ~ 2019년 1월 1일
장소 : 청계광장 ~ 장통교 일대

대전 오월드 드림 크리스마스 축제

대전 오월드는 드림 크리스마스 축제를 맞아 조이랜드 내 레인보우 스테이지에서는 주말 및 휴일에 흥미롭고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축제 기간 동안 오월드 중앙광장에는 동화나라 산타클로스 포토존과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포토존이 설치되어 동심으로 돌아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흠뻑 취해볼 수 있는데요.

오는 12월 22일에는 도심 속 새하얀 설원의 질주 "오월드 눈썰매장"이 개장하여 겨울 축제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른들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게 하는 마법 같은 곳에서 신나게 즐겨보세요.

일시 : 2018년 12월 1일 ~ 2018년 12월 31일
장소 : 대전 오월드 중앙광장

서울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겨울 시즌 축제를 미리 오픈해 크리스마스 축제를 열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의 기적, 선물, 행복, 산타클로스'를 주제로 사랑스러운 겨울 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을 개최했는데요. 이번 축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라클 빌리지'로 변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배경으로 캐릭터 '로티'가 산타클로스와 함께 어드벤처 1층에 설치된 '로티의 미라클 오두막'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해 사람들에게 기쁨을 선물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된 만큼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산타가 화려한 시작을 알리는 폭죽을 쏘아 올리고 미녀산타와 루돌프, 눈사람은 물론 아이스크림, 캔디 트레인 등 달콤한 차량들이 흥겨운 캐럴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도 선보이는데요.
미라클 오두막에서 로티와 산타클로스가 깜짝 이벤트를 꾸미고 있는 로티의 미라클 오두막에서 인증샷도 남겨보세요!

일시 : 2018년 11월 10일 ~ 2018년 12월 31일
장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바깥에서 추웠던 몸을
따뜻하게 녹이는 시간이 필요해!
추운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차 한 잔의 여유가 필요할 때,

야외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트리 축제 때문에 추웠던 몸을 따뜻하게 녹이는 시간이 필요한데요. 여기 실내에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존이 있습니다. 독특하고 섬세한 디자인 감성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아모레퍼시픽에서 준비하는 트리답게 2017년의 트리가 화제였는데요,
흔히 생각하는 초록색 나무에 빨간색 데코가 아닌, 금색의 유리로 데코를 하였었습니다. 올해는 또 어떤 독특한 트리를 준비할 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실내에서 편안하게 트리를 즐기고 나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주는 차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해줄 오설록 티하우스가 있습니다.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오설록 1979는 쉼이 있는 공간으로 편히 쉬었다 가기 좋은 곳인데요. 오설록 제주 차밭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유기농 녹차와 오설록 제주 차밭의 유기농 차에 우유를 블렌딩한 부드러운 풍미의 티라떼 그리고 애프터눈 티 세트 까지 다양한 음료와 오설록 디저트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올겨울 크리스마스 축제를 다녀온 뒤에는 제주 유기농 차밭의 녹차를 로스팅 한 호지티와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의 다양한 풍미를 즐겨보시기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가까운 오설록 매장에서 차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즐기고 따뜻하고 여유 있는 시간 어떠세요~?

작성자 정보

Magazine543

세상 모든 인생이 543에 삽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