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gazine543

달콤한 가을 맛에 빠진 가을 제철 과일 디저트 Best5

4,8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알록달록 단풍이 가을에 물들어 가듯, 과일도 맛있게 익어가는 계절 가을.


가을에 맛볼 수 있는 달콤한 과일들이 많이 있는데요. 달콤한 가을 맛에 빠진 가을 제철 과일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5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새콤한 사과와 달콤한 캐러멜의 만남, 캐러멜 애플


빨갛게 물든 단풍처럼, 빨갛고 탐스럽게 익은 사과를 볼 수 있는데요. 사과는 수분 함량이 높고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로, 한입 베어 물면 아삭함과 새콤함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오늘은 사과의 새콤함에 달콤한 캐러멜을 더한 캐러멜 애플 디저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사과와 캐러멜의 만남으로 달콤함도 배가 되고 맛도 배가되는 '캐러멜 애플' 한 입 베어 물면 기분까지 좋아지겠죠? 


유자향이 솔솔 ~~~ 유자 파운드케이크


찬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가을바람에 유자향도 솔솔~ 퍼져오는 것 같은데요. 


유자는 비타민 C가 풍부하고 차로 따뜻하게 마시면 감기에도 좋아 날씨가 추워지면 자주 찾게 되는 과일이에요. 유자는 차 외에도 유자 파운드케이크로도 즐길 수 있는데요. 차로 마시는 유차청을 활용하여 만들면 간편하게 만들 수 있고 설탕을 줄여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요. 


차 한 잔과 함께 즐기기 딱 좋은 유자 파운드 케이크에 빠져볼까요? 


달콤 촉촉 프랑스식 디저트, 무화과 클라푸티


최근 SNS에서 무화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예쁜 색깔만큼이나 다양한 디저트로 활용되는 무화과! 무화과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과일나무 중 하나로, 단백질 분해 효소가 많은 과일로 소화가 잘되지 않을 때 먹으면 좋다고 해요~!  


무화과는 토마토처럼 열을 가해도 풍미를 잃지 않는데요. 몸에 좋은 무화과를 가지고 프랑스식 디저트 클라푸티를 만들어 보세요!


클라푸티는 본래 밀가루, 우유, 달걀 등으로 만든 반죽에 블랙체리를 넣어 오븐에 구운 타르트를 말하지만, 무화과를 넣으면 특별한 무화과 클라푸티가 탄생합니다.  


조금 낯설게 느껴지는 클라푸티지만, 달콤 촉촉한 무화과의 맛에 금방 빠지실 거예요. 


사르르 입안에서 녹아내리는 석류샤베트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라는 노래를 알고 계시나요? 노래로 나올 정도로 석류는 당대 최고의 미인이라 할 수 있는 양귀비와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먹던 과일입니다. 


붉은 빛깔을 자랑하는 고운 석류는 새콤달콤한 맛 때문에 주스로 많이 먹었지만, 디저트로 활용하기 좋은데요~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샤베트로 시원 달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석류즙과 연유, 우유를 넣어 4~5시간 얼린 후, 1~2시간 간격으로 포크로 살짝 긁어주면 더욱 부드러운 샤베트를 즐길 수 있어요! 


순수한 차의 풍미를 살려주는 애프터눈 티 세트


오설록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설록 차와 제주 식재료로 전통적인 먹거리를 재해석한 티 푸드인데요. 순수한 차의 풍미를 살려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 메뉴로 눈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합니다. 


제주에서 직접 재배한 차를 활용해 제주 녹차 양갱, 당근 머핀, 제주 기정떡 샌드위치 등 다양한 티 푸드 16가지를 만나 볼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 유기농 차밭에서 직접 재배한 차를 활용하기 때문에 가을의 제주를 느끼기에 더욱 좋겠죠? 




다양한 가을 제철 과일디저트로 달콤한 가을 맛에 더욱 빠져보세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