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gazine543

단 하나의 소품으로 가을 느낌 물씬한 방 꾸미기! 홈 인테리어 가을 소품 추천 5가지!

1,56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가을이 되었습니다. 가을이 찾아오면서 집 안의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은 마음이 물씬 드는데요.


가을을 맞이해 단 하나의 소품으로 가을 느낌 물씬 나는 방을 꾸밀 수 있는 홈 인테리어 가을 소품을 추천 해 드릴게요! 방을 가을로 물들여 볼까요~? :-)  


그윽한 가을 내음을 담고 있는 드라이플라워


꽃은 생화일 때 아름답지만 오래 보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죠. 오랜 시간 꽃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기 위해 꽃을 말려 간직하는 드라이플라워로 가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가을 내음을 가득 담을 수 있는데요. 드라이플라워는 꽃의 색과 아름다움은 그대로 간직하면서 특유의 빈티지한 분위기까지 더해줍니다. 


"가을에 어울리는 드라이플라워 추천" 

- 목화 꽃 드라이플라워는 특유의 몽실몽실한 솜 모양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는데 따뜻한 목화 꽃 드라이플라워가 있으면 차분하고 따스한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목화 꽃 드라이플라워는 많은 양보다는 한두 송이의 적은 양을 유리 병에 담아두는 것이 훨씬 아름답습니다.

- 라그라스는 강아지풀과 닮아있는데요. 색상도 다양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아서 인테리어 드라이플라워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3년이 지나도 색이 변하지 않아 오래가는 라그라스는다른 꽃들과 조화도 좋아서 함께 두면 아름다움이 배가 된답니다 :-)


가을밤을 은은하게 밝혀줄 무드등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가을, 특히 가을밤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는 무드등이 있는데요. 가을밤을 은은하게 밝혀주는 무드등은 집 안에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스탠드는 모양과 두는 장소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모양과 장소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무드등 추천" 


- 무드등은 크기는 작고 어디에든 놓아둘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무드등 하나만으로도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철제 와이어 안에 전구가 있는 모던한 느낌부터 나무 무드등, 지구 무드등 등 다양한 모양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요! 


- 테이블 스탠드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데요. 침대 옆 협탁에 두고 밤에 잠들기 전 책을 읽거나 간단한 작업을 할 때 켜 놓기 좋습니다. 은은한 백열등 불빛이 따뜻한 느낌을 주어 편안한 밤을 만들어준답니다.  


집안 곳곳에 아늑함이 더해지는 러그


여름에는 시원함을 위한 인테리어 소품이 많았다면 선선해지는 가을에는 다가오는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소품이 필요합니다. 따뜻함과 아늑함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소품이 바로 러그인데요. 크기에 따라 집안 곳곳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바닥의 차가움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어 집안의 온기도 유지할 수 있답니다.


"공간과 크기에 맞는 러그 선택 Tip" 


침대 앞에는 원형 러그! 많은 분들이 침대 아래에 직사각형 러그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의외로 원형 러그를 사용하면 침실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원형은 크게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공간을 확장시키는 듯한 효과도 낼 수 있는데요. 침대에 오르기 전, 발을 디디는 부분이라 생각하고 보들보들한 소재의 러그를 추천합니다. 


가을느낌의 방으로 확 바꿔주는 패브릭 소품


인테리어의 완성은 작은 디테일이 아닐까 싶은데요. 가을엔 약간 어두우면서 따뜻한 색감을 많이 사용하지만 패브릭은 채도가 높고 기하학 적인 패턴으로 분위기 전환하기에 좋습니다. 기하학 패턴의 제품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공간에 포인트가 되기도 하는데요. 벽에 걸어 액자를 대신하여 포인트 주기도 하고 패브릭 소재의 소품으로 공간을 깔끔하게 꾸며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밋밋한 공간에 포인트가 되는 패브릭 포스터" 


패브릭 포스터는 자취를 하고 있는 분들도 손쉽게 셀프로 인테리어 할 수 있는데요. 


액자 대신 벽에 못질하나 하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보관하기에도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침실이나 거실에 걸어두고 나만의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세요! 크기가 큰 패브릭은 블라인드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  



가을에 생각나는 따뜻한 차 한잔

따듯한 차 한잔이 생각나는 계절, 가을!

찬바람이 불어올 때 호호 불어 마시는 차 한잔으로, 가을의 막바지를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