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gazine543

E3에서 모셔온 오버워치 실물 전리품 상자 개봉기

6,56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Magazine543입니다. 세계 최대의 게임 쇼 ‘E3 2018’의 참석을 위해 일주일간 미국에 다녀왔습니다. 재밌었지만 역시 전 한국 취향인가봐요. 반대편 있는 동안 삼겹살하고 김치찌개 먹고 싶어서 미치는 줄 알았네요!


그동안 미국 가면서 아쉬웠던 것 중 하나로 쇼핑을 제대로 못해본 게 있어요. 이번에는 후회하지 않게 원 없이 사왔습니다.. 무거워서 죽을 뻔했네요(?)



요 안에.. 진짜 좀 많이 들었는데 글이 길어질 것 같으니 일단 킵해두고요(?)



이번에는 E3에서 모셔온 요 실물 전리품 상자깡을 해볼까 합니다. 정확히 40달러 주고 산 랜덤박스! 한국에서 까보겠다고.. 주위의 유혹을 뿌리치고 온전히 데려왔습니다.


안에는 백팩 행어, 큐트 벗 데들리 피규어, 스프레이와 포스터, 마그넷 세트.. 이것저것 다양하게 들어 있더라구요! 랜덤 요소 안에 랜덤 요소였던 거임..



바로 까봤습니다.


우선 제 시선을 사로 잡은 한 거대 책자! 컬러링 북이더라구요. 'AN ADULT COLORING BOOK'...


....!!


그..(?)

제목 보고 야시시한 생각을 했습니다만..



아쉽게도(?) 건전한 아트북이었네요. 좋다 말았던 걸로..(?)



다음은 요 친구들! 

블컨에서 못본 것들이더군요. 마그넷이 어떤 건가 했는데 생각했던 것과는 이미지가 조금 달랐습니다.



스티커도 까봤습니다. 디바 겐지 이쁘당..


다섯개나 있었습니다만.. 솔직히 시메 빼고 마음에 드는 건 없네요. 노트 표지에 사이 좋게 붙여놔야겠습니다.



다음은 백팩 행어!

이미 몇개 있던 거지만 기대 좀 품었습니다. 요게 또 퀄리티가 썩 괜찮거든요!



지난 번에는 메르시 누나가 고정이어서.. 이번에는 어떤 누님이 뜰지..



짠! 그런데 남캐입니다!


짜자잔!


놓고 보니 케미는 좋네요.. 네..


마지막으로 큐트벗 데들리 3탄을 까봤습니다. 우리가 아는 오버워치 '귀요미' 스프레이들이 실사화된 피규어지요!



저번에 겐지 먹었는데 꽤 귀엽더라구요. 이번에는 과연!!


맥 형님이 떴군요!

뒤에 리스트 보면 꽤 갖고 싶었던 것 중 하나인데, 실물은 그저 그런..(?)



마지막으로 먹은 스포티 트레이서!

귀여운 맛은 확실한 피규어가 아닌가 싶습니다.



2% 아쉬움이 남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구성물이였네요! 디바 메르시.. 하나만 먹었어도 꿀잠 잤을 텐데..(?) 




그럼 지금까지 오버워치 실물 전리품 상자를 소개했는데요. 다음 편에도 E3와 관련된 이야기들을 들려드릴테니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예예예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