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gazine543

팔로우각! 감성피드를 완성할 인스타에서 뜨는 아티스트 #임현승 #김건주

1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 인스타 대세! 
감성피드를 완성할 아티스트 추천! 


요즘은 인스타그램 피드를 통해 예술작품의 트렌드를 알아가는 시대다. 그렇다면 국내에서는 어떤 작가들이 핫한 인스타그램 피드를 장식하고 있을까? 오늘은 임현승 그리고 김건주 작가를 소개합니다. 


키덜트 아트의 세상
임현승 twelveDot / Toy Artist.


아트 토이의 세상을 확연히 구축해나가는 작가, 임현승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그의 작품은 장난스러우면서도 섬세한 곡선으로 표현되어 더욱더 매력적이다.


임현승작가는 전세계 토이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하는 Designer Toy Awards의 2015 Break-Through Artist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다양한 브랜드와도 작업을 이어가며 아트 토이의 세계를 전파하고 있는 임현승 작가의 작품을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보자! 


작가에게 직접 묻는다! Q&A 


Q. 당신의 작품을 세 단어로 표현한다면? 그 이유는?

어설프고 주관적인 완벽함. (작업을 할 때 객체에 대해 내가 생각하는 완벽한 조형적 선을 찾기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하곤 한다.)


Q. 요즘 추구하는 작품 방향은?

좀 더 다양하고 많은 작업을 보여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중이다.


Q. 나의 작품을 추천해줄 수 있다면, 어떤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나?  

부담없이 작품을 즐기고 싶은 사람도, 간혹 내가 하는 이야기에 공감할 수 있는 사람도 모두 좋다고 생각한다.



평화를 그리다. 
김건주 Kim Gunjoo / Visual Artist 


국내에서 주목하고 있는 김건주 작가는 세심하면서도 간결한 드로잉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하나로 연결되는 세상>이라는 주제로 개인전을 펼쳤던 그에겐 ‘평화를 그리는 작가’라는 명칭이 제격이다. 



평화로운 자연의 모습을 본인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그의 작품은 마음속의 따뜻함을 느끼게 해준다. 김건주 작가가 전하는 따뜻함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바로 그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보자. 


공식 인스타그램 : @gjdrawing



Q. 당신의 작품을 세 단어로 표현한다면? 그리고 그 이유는?

심미성, 메세지, 소통

전체적을 작업을 할때 사람들에게 작업을 어렵게 느끼게 하고 싶지 않다. 내가 작업할 때 중요시 생각하는 부분은 메세지, 심미성, 소통이다. 작업에 긍정적인 메세지들을 표현하려고 하고 작업이 어렵기보다는 첫 눈에 맑은 인상을 주려고 노력한다. 그리고 이 모든 얘기들이 보는 사람과 나 같이 작업으로 연결되게 하려고 노력한다. 내가 100% 맑은 사람은 아니지만 나역시 좋은 작업을 해서 그 작업으로 영향을 받으려고 한다. 외부 영향을 잘 받는 나는 공포영화를 보면 오래도록 마음에 남아서 힘들어한다. 그래서 되도록 작업이나 영화 등 좋은 영향을 많이 받는 것들을 담아 작업에 표현하려고 한다.


Q. 요즘 추구하는 작품 방향은?

어렵지 않으면서 오래 볼수록 마음을 움직이는 작업들을 하고싶다. (키워드 오리지널, 클래식)

Q. 나의 작품을 추천해줄 수 있다면, 어떤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나?

그림을 통해 긍정의 메세지나 따뜻한 메세지를 전하려는 ‘나’이기때문에 밝은 에너지를 얻고 싶은 분들이 Refresh가 필요한 분들에 추천하고 싶다.



작성자 정보

Magazine543

세상 모든 인생이 543에 삽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