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gazine543

팔로우각! 감성피드를 완성할 인스타에서 뜨는 아티스트 #이우식 #Kildren

1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 인스타 대세!
감성피드를 완성할 아티스트 추천


요즘은 인스타그램 피드를 통해 예술작품의 트렌드를 알아가는 시대다. 그렇다면 국내에서는 어떤 작가들이 핫한 인스타그램 피드를 장식하고 있을까?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이우식 작가와 강렬한 작업물을 선사하는 Kildren을 소개한다. 



미니멀리즘의 끝판왕,
이우식


제품 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이우식 작가는 가장 최상의 심플함을 추구하는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어떠한 요소와 장치는 모두 제외한 채 제품 그 자체가 아름다울 수 있는 선을 심플함으로 찾아나가는 작가다. 



그의 작품을 보고있으면, 완벽히 정제된 심플함에 어떠한 쾌감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의 작품 세계를 인스타에서도 만나보며 미니멀리즘의 세계를 누려보자. 


공식 인스타그램 : underton_woosik 



섬세함과 강렬함의 공존, 
킬드런


Kildren 섬세하고 사실적인 그림체가 돋보이는 그의 작품이 특별한 이유 강렬한 색감과 질감을 다양하게 표현하기 때문이다. 



감성적이면서 동시에 거친 느낌은 킬드런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감성이라고 할 수 있다. 인물을 중심으로 드로잉되는 작업들은 다양하게 표현되는 제각각의 얼굴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공식 인스타그램 : kildren



작가에게 직접 묻는다! 
Q&A


Q. 당신의 작품을 세 단어로 표현한다면? 그 이유는?

A. 이우식 : less but better

산업디자인의 거장 디터람스의 철학으로 이를 따라 조형과 기능의 균형을 유지하려 한다.

A. 킬드런 : 서양화, 조각, 환상

내가 전공하고 가공한 첨예한 기술들이 내안의 내가 보고 싶은 그림들을 구체적으로 보여주었다 .


Q. 요즘 추구하는 작품 방향은?

A. 이우식 : 익숙한 듯 새로운 디자인.

모티브가 있는 디자인을 좋아한다. 우리가 알던 형태를 나만의 시각으로 해석하여 새로운 스토리를 담아내려 노력한다.

A. 킬드런 : 풍경화로 시작했고 극사실화를 지나 인물화에 10년정도 머물러 있었다. 최근에는 다시 한바퀴 턴 중이라 풍경과 추상화에 접근해 가는 중이다. 그러나, 무엇이 되었던 나는 내가 보고 싶은 그림을 그리는 것에 가장 집중하고 있다.


Q. 나의 작품을 추천해줄 수 있다면, 어떤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나?

A. 이우식 : 미니멀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제품을 원하는 사람들.

A. 킬드런 : 작품, 태도, 삶 세가지를 기준으로 작품에서는 변화무쌍함을, 태도에서는 치열함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삶으로서는 추천할 것이 없다




이우식 그리고 킬드런 작가의 작품은 11월 오픈 예정인 연남미술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을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을 충전하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