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gazine543

팔로우각! 감성피드를 완성할 인스타에서 뜨는 아티스트 #Artimejoe #성낙진

4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 인스타 대세!
감성피드를 완성할 아티스트 추천


요즘은 인스타그램 피드를 통해 예술작품의 트렌드를 알아가는 시대다. 그렇다면 국내에서는 어떤 작가들이 핫한 인스타그램 피드를 장식하고 있을까? 


1세대 그래피티 아티스트 Artime joe와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성낙진을 소개한다. 



국내 최고 1세대
그래피티 아티스트, Artime Joe 


대의 상징이라고 불렸던 그래피티 아트 작업은 지금까지도 트렌디한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그중에서도 타이포 위주의 작업을 넘어 팝아트적인 컬러감을 살린 그래픽 아트로 SNS 트렌드를 장악하고 있는 Artime joe를 주목해보자. 



스펙트럼 넓은 컬러감과 깔끔한 그림들은 보기만 해도 경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지금 바로 Artimejoe 계정을 팔로우하고 그 만의 독특한 감성을 인스타 피드에서 누려보자. 


인스타그램 계정 : Artimejoe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패션 센스와 컬러감을! 성낙진


요즘은 패션 일러스트를 통해 OOTD를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더불어 패션센스까지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성낙진 작가를 소개한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작업으로 트렌드를 선도할 뿐 아니라 사회 풍자적인 센스로 위트까지 느낄 수 있는 성낙진 작가의 작품은 당신의 인스타 피드를 감각적으로 꾸며주기에 충분하다.


인스타그램 계정 : njsung  



작가에게 직접 묻는다! 
Q&A 


Q. 당신의 작품을 세 단어로 표현한다면? 그 이유는? 

A. 알타임 죠 : 리듬, 맛, 자유 / 내 안에 있는 컬러의 흐름에 맡기며 그래피티 본연의 독특한 맛을 그리면서 자유로움을 표현한다.

A. 성낙진 : 옷, 지금, 라이프 / 옷으로 지금의 삶을 그리고 있다.


Q. 요즘 추구하는 작품 방향은?  

A. 알타임 죠 : 이전보다 컬러의 절제와 다양성을 이용하면서 심플하면서 정리된 그림을 그리려 하고 있다.

A. 성낙진 : 지금을 소재로 그리는 중이다. 때문에 시대가 변하면 자연스레 그리는 소재가 변하게 될 것 같다. 여전히 계산하면서 그리고 있지만 표현에서 편해지려고 한다.


Q. 나의 작품을 추천해줄 수 있다면, 어떤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나?  

A. 알타임 죠 : 음악을 좋아하고 패션,만화,게임과 문화를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 하고 싶다.

A. 성낙진 : 지금의 남성은 무엇을 입고 사는지 궁금한 사람과 패션에 전문적으로 심취한 사람.




Artime joe와 성낙진 작가의 작품은 11월 오픈 예정인 연남미술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을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을 충전하자! 


작성자 정보

Magazine543

세상 모든 인생이 543에 삽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