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무비스트

넷플릭스 신작! < 보건교사 안은영>, < 에놀라 홈즈> 등

9월 넷째 주

10,10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시리즈 < 보건교사 안은영>과 오리지널 영화 < 에놀라 홈즈>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전설적인 스포츠 감독의 경기 철학을 소개하는 다큐멘터리 < 플레이북: 게임의 법칙>과 푸드 다큐멘터리 < 더 셰프 쇼>, 범죄 다큐멘터리 < 퍼펙트 크라임:로베더 암살 사건> 등을 9월 넷째 주 신작으로 만날 수 있다.

< 보건교사 안은영>

출처넷플릭스

남들 눈에는 보이지 않는 오색찬란한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온다! 새로 부임한 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한 ‘안은영’(정유미)은 범상치 않은 기운을 지닌 한문교사 ‘홍인표’(남주혁)와 사건 해결에 나선다. 


명랑 퇴마 판타지 < 보건교사 안은영>은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원작을 쓴 정세랑 작가가 각본에 직접 참여했다. < 미쓰 홍당무>, < 비밀은 없다> 등 개성 강한 캐릭터와 이야기를 선보여온 이경미 감독이 공동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오색찬란한 ‘젤리’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25일(금) 공개

< 에놀라 홈즈>

출처넷플릭스

낸시 스프링어의 소설 ‘에놀라 홈즈 미스터리’가 원작인 < 에놀라 홈즈>는 사라진 엄마를 찾기 위해 런던으로 향한 에놀라가 겪는 미스터리한 모험을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열여섯 살 생일 아침, 에놀라는 엄마가 특이한 선물 보따리를 남겨둔 채 이유도 단서도 없이 사라진 것을 알게 된다. 


자유로운 영혼 에놀라는 ‘셜록’과 ‘마이크로프트’, 두 오빠들의 속박을 견디지 못해 직접 엄마를 찾아 나선다. 밀리 보비 브라운이 ‘에놀라’를, 그의 두 오빠 ‘셜록’과 ‘마이크로프트’는 헨리 카빌과 샘 클라플린이 맡았다. 오빠 못지않은 예리한 추리력을 자랑하는 홈즈 가문의 막내이자 여성 탐정 ‘에놀라’의 활약을 기대하길.

< 플레이북: 게임의 법칙>

출처넷플릭스

수많은 승리를 거둔 전설적인 스포츠 감독들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 플레이북: 게임의 법칙>을 통해 자신만의 게임의 규칙을 공개한다. 


NBA 올해의 감독상 수상자이자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의 감독 ‘닥 리버스’, 미국 여자 축구 대표팀을 FIFA 월드컵 두 차례 우승으로 이끈 ‘질 엘리스’, 역사상 가장 성공한 축구 감독 중 하나로 평가받는 토트넘 홋스퍼 FC의 ‘조제 모리뉴’, 여자 테니스의 전설 세리나 윌리엄스를 키워낸 ‘파트리크 무라토글루’, 명예의 전당에 오른 농구 선수이자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에 첫 컨퍼런스 우승컵을 안긴 ‘돈 스테일리’까지 깊이 있는 인터뷰를 통해 지도자로서의 철학과 자신의 커리어에서 결정적인 순간들을 직접 전한다. 현존하는 NBA 최고의 슈퍼스타 르브론 제임스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 화제작.

< 더 셰프 쇼>

출처넷플릭스

< 더 셰프 쇼>는 < 아이언 맨>, < 라이온 킹>을 연출한 존 패브로가 미국 푸드트럭계의 전설로 불리는 유명 셰프 ‘로이 최’와 함께 요리 탐험을 떠나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주방이 제2의 집이 된 존 패브로와 그를 요리의 길로 인도한 로이 최, 두 사람은 영화 < 아메리칸 셰프>(2014)로 인연을 맺은 후 요리계의 거장들을 찾아다니며 다양한 음식과 문화를 공유하고 있다. 지난 시즌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기네스 펠트로, 톰 홀랜드, 케빈 파이기부터 스타 셰프 다니엘 우디티, 웨스 아빌라, 데이비드 장까지 블록버스터급 게스트로 화제를 모았던 < 더 셰프 쇼>가 이번엔 어떤 유명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지 기대하시길.

< 퍼펙트 크라임:로베더 암살 사건>

출처넷플릭스

어둠이 짙게 내려앉은 독일 뒤셀도르프, 어느 주택가의 고요를 깨뜨리는 세 발의 총성이 울려 퍼진다. 총성이 향한 곳은 신탁청의 수장 데틀레프 로베더, 동독과 서독 통일 후 수천 개에 달하는 국유기업 민영화를 감독하던 인물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 퍼펙트 크라임:로베더 암살 사건>은 1991년, 독일을 충격에 빠뜨린 베를린 신탁청 로베더 청장의 피살 사건을 다룬 범죄 다큐멘터리다. 


거친 반발과 비난 속에서도 동독 경제 정비를 강행하던 로베더는 취임 8개월 만에 피살되고 만다. 증거와 용의자는 있지만, 결국 진범은 잡지 못한 채 미궁으로 남은 사건을 수십년의 세월이 흐른 지금 다시 짚어본다. 적군파, 수억 원의 마르크, 결정적 문서까지 감춰진 증거들이 궁금하다면!

작성자 정보

무비스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