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무비스트

[5월 2주] 주말 극장가 소식! <걸캅스>,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맹렬히 추격 중..

<걸캅스> 다크호스로 급부상?!

8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주말 극장가 소식!!
5월 2주차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3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는 가운데 라미란, 이성경 주연의 <걸캅스>가 다크호스로 급부상, 2위로 개봉 첫 주 유의미한 성적을 거뒀다. 


<호텔 뭄바이>, <라플라스의 미녀>, <벤 이즈 백>, <고양이 여행 리포트>까지 테러, 추리,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들이 각각 6위, 8위, 9위와 10위로 데뷔했다.


유료 시사로 관객과 미리 만난 <배심원들>은 7위에 올랐다.


1위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처<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틸컷

역대 최단 천만 관객 달성, 최다 예매량, 최고 오프닝 성적 등 각종 기록을 경신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1위 자리를 굳게 지켰다. 


개봉 3주 차에 접어들며 관객 감소율 65.2% 로 화력이 다소 약해졌으나 주말 81만 명을 더해 누적 관객 1,279만 명을 기록했다. 


외화 흥행 1위인 <아바타>의 성적 1,333만을 따라잡기까지 약 54만 명이 남은 상태. 이번 주 외화 흥행 1위 등극이 예상된다.


2위 <걸캅스>

출처<걸캅스> 스틸컷

라미란, 이성경 주연. 경찰 기동대 출신 민원상담실 주무관 올케 ‘미영’(라미란)과 현직 경찰 시누이 ‘지혜’(이성경)가 힘 모아 디지털 성범죄를 일망타진하는 내용을 다룬 코미디.


정다원 감독의 첫 상업영화로 전국 973개 스크린에서 주말 51만 명 포함 총 59만 명을 동원했다. 


일부 관객층을 중심으로 ‘영혼 보내기’(이미 봤거나 사정상 못 보는 경우에 예매만 하는 것 등 일련의 영화 지지 행동을 지칭함) 인증 등 이슈몰이 중이다.


3위 <나의 특별한 형제>

출처<나의 특별한 형제> 스틸컷

신하균, 이광수, 이솜 주연 육상효 감독의 ‘특별’하고 따뜻한 이야기.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왔다.


호평과 함께 조용히 흥행 중인 영화는 주말 25만 8천 명을 더해 누적 127만 명을 기록했다. 손익분기점인 약 140만 명은 충분히 넘을 거로 기대된다.


4위 <명탐정 피카츄>

출처<명탐정 피카츄> 스틸컷

지난주 유료 시사회 형태로 미리 관객을 만났다. 전국 817개 스크린에서 주말 23만 8천 명을 더해 누적 관객 45만 3천 명으로 4위에 랭크됐다.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으로 유명한 캐릭터 ‘포켓몬’의 첫 실사 영화로 800여 종의 포켓몬이 등장, 수준급의 실사화를 선보인다.


5위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출처<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스틸컷

개봉 3주차, 누적 관객 72만 1천 명이다.



한편, 5월 둘째 주에는 주말 195만 명을 포함 총 372만 명이 극장가를 찾았다. 


지난주 관객수 591만 명(주간 279만 명, 주말 312만 명)의 63% 수준이다.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무비스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