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NM

다시 만난 대결, 르브론 VS 팀 골든스테이트

2015-16 NBA 파이널

22,77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MLB가 한창이고, 코파아메리카2016, 유로2016이 개막하며 정신 없이 스포츠 이벤트가 한창 열리고 있는 요즘 스포츠 팬으로서 참으로 행복한 요즘입니다.


여기에 NBA 파이널도 한창인데요. 2015-16 시즌 NBA 파이널에서 맞붙게 되는 두 팀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지난 시즌 파이널에 이어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오프에서 12승 2패로 승승장구한 클리블랜드와 달리 디펜딩 챔피언 골든스테이트는 오클라호마 시티와 7차전 까지 가는 접전 끝에 가까스로 올라왔는데요.
1차전은 안드레 이궈달라, 션 리빙스턴 등 벤치 멤버가 맹활약한 골든스테이트의 104-89 15점차 대승!
2차전은 드레이먼드 그린의 맹활약으로 골든스테이트의 2연승 행진을 이어갑니다. 
하지만 3차전에서 클리블랜드의 반격이 시작되는데요.
무려 30점차 대승! (120-90)

반격이 시작되며 더욱 재미있어질 파이널!
특히 파이널 내내 조급한 모습을 보이던 르브론이 특유의 영리한 플레이를 하며 부활을 알렸습니다.
물론 카이리 어빙도 건재했습니다.
1-3차전 내내 큰 점수차의 경기가 이어지며, 재미없는 파이널이 이어지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있었는데요.

4차전은 후반전까지 접전 끝에 골든 스테이트가 승리를 챙깁니다. 특히 1,2,3차전에서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커리가 귀신같이 부활하며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역대 파이널에서 1승3패의 승부를 뒤집은 경우는 단 한번도 없었는데요. 이제 클리블랜드로썬 0%의 기적에 도전해야 합니다. 
이번 시즌 NBA 파이널의 최종 우승자가 누가 될까요?

2연패에 도전하는 골든스테이트?, 복수를 노리는 클리블랜드?

작성자 정보

MN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