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시즌 홈런의 끝을 다시 써보려고해

조회수 2016. 10. 4. 10:0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KBO리그 9월 4주차 Mr. 풀스윙의 주인공은?

경기 막판까지 치열한 홈런왕 경쟁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현재 선두를 달리고 있는 NC의 테임즈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생겼습니다. 

벌금 500만원과 정규시즌 잔여 경기 및 포스트시즌 1경기 출장 정지 처분
이날 NC는 테임즈에게 KBO 징계에 추가로 사회봉사활동 50시간과 벌금 5000달러(약 550만원)라는 구단 징계를 내렸다.
그리고 이틈에 남은 경기에서 홈런왕을 노릴 수 있게된 SK의 최정은 현재 39홈런으로 바싹 추격 중입니다.
40홈런은 반드시 채우겠다.
최정은 후반기 홈런이 리그 1위(19개)다. 타율 0.328에 타점은 전반기와 같은 50점. 후반기 타석은 전반기의 61%다. 극도로 저조했던 득점권 타율은 무려 0.500(38타수 19안타)다.

3년 연속 30홈런 및 최초 20홈런 등 지난 주에도 여러가지 기록을 만들어내는 홈런들이 여러 구장에서 폭발했습니다. 

2년 연속 20홈런이지만 그 의미는 어마어마합니다.
KBO리그 14시즌을 뛰면서 3시즌을 제외하곤 매년 3할이 넘는 타율을 기록하며 중심타자로서 가치를 입증했다.
이제 이번 주면 마감되는 프로야구 정규리그! 마지막으로 어떤 감동스런 드라마를 만들 홈런포가 터질지 끝까지 기대를 해보면서 지난 주 가을바람을 타고 넘어간 홈런포들! 함께 확인해 보시겠습니다!

팀은 비록 포스트 시즌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최형우의 겨울은 따뜻할 것 같습니다. 올 시즌 너무 좋은 성적으로 FA대박을 예감하게 하는데요, 과연 그의 행보는 어느 곳이 될까요!?

올 시즌도 포스트 시즌 진출은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김태균은 팀의 중심으로서 한 시즌 동안 정말 좋은 활약을 펼쳤습니다. 20홈런을 작렬하며 타점 뿐 아니라 파워도 보여주었던 김.태.균.

왠지 1번타자로만 나와야 할 것 같은 느낌의 박건우지만 어느새 20홈런이나 날렸습니다. 이러다 내년 시즌에는 클린업 트리오로 들어가는게 아닐까요!! 포스트 시즌이 더욱 기대되는 박건우입니다. 

이승엽의 기록은 언제까지 계속될건지 궁금하네요. 600홈런을 달성했던 이번 시즌. 내년에는 과연 어떤 기록을 홈런으로 만들어낼지 또 다시 기대가 됩니다! 

한화와 7위 싸움을 할 정도로 곤두박질 친 팀 성적. 하지만 안방마님 강민호는 시즌 20호 홈런을 발사하면서 자존심을 지켰습니다. 내년 시즌에는 더 많은 롯데 타자들의 20홈런이 필요하겠죠?!

개그감만 좋은게 아니라 실력도 명불허전. 30홈런에 이제 100타점까지 단 1점만이 남았기에 30홈런 100타점도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보이는 대단한 시즌이었습니다!

포스트 시즌에서도 이 기세를 보여주지 못하는 것이 너무 아쉽지만 내년에는 더욱 강해진 한화의 4번타자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30홈런도 기대해보겠습니다!

이번주말 끝나는 KBO리그, 과연 홈런왕은 누가 될 것인지
최정 선수가 토종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마지막 순간까지 긴장감을 놓쳐서는 안되는 KBO리그 입니다!
KBO리그 9월 4주까지의 홈런 순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