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알못' 헬린이가 11kg 감량하고 몸짱대회 1위한 비결

조회수 2020. 11. 12. 10:5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Q 글 채태원
출처: 권예지 인스타그램 @yea_ji_daaaaa
운동 1도 모르는 ‘헬린이’에서 몸짱대회 1위를 수상하며 ‘머슬퀸’으로 등극한 권예지 씨. 현재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중인 그녀에게는 남모를 아픔이 있었어요.
출처: 권예지 인스타그램 @yea_ji_daaaaa
점점 악화되는 척추측만증 때문에 등과 허리에 극심한 고통이 뒤따랐고, 모델 일을 하면서 불규칙한 식사 시간과 야식을 즐기면서 60kg까지 체중이 불어났기 때문이죠.
출처: Photo by (우) INNOsnap
살이 찌면서 자존감이 바닥을 쳤다는 예지 씨는 척추측만증 치료와 자세 교정, 다이어트를 위해 본격적으로 운동과 식단관리를 시작했어요.
출처: 권예지 인스타그램 @yea_ji_daaaaa
야식 덕후였던 탓에 식단을 지키는 것이 너무 힘들었다는 그녀. 하지만 꾸준한 운동과 함께 하루 단백질 1,000g과 탄수화물 240g을 섭취하자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출처: Photo by (우) 에이든 스튜디오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식단관리를 통해 11kg 감량에 성공하고, 몸짱대회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피트니스 모델로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만들어가고 있는 예지 씨.
출처: Photo by 에이든 스튜디오 / 맥스큐 포밀
버킷리스트였던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1년 1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선정된 그녀가 다이어트는 물론 몸매 완성에도 큰 효과를 봤다는 운동비법을 공개합니다.
출처: Photo by 에이든 스튜디오 / 허스키
애플힙을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운동으로 저처럼 초보자 분들은 스미스머신을 이용해 운동하면 좀더 정확한 자세로 운동할 수 있어 운동효과도 높아요.

맥스큐TV

출처: Photo by 에이든 스튜디오 / 허스키
어깨가 안으로 말리는 라운드숄더를 예방할 수 있는 운동으로 꾸준히 하면 통증을 줄이고 뒤태 완성에도 도움이 돼요. 운동 시 허리 반동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맥스큐TV

출처: Photo by 에이든 스튜디오 / 허스키
대퇴사두근과 둔근을 단련하기에 좋은 머신 운동이에요. 중량 스쿼트에 비해 척추에 가해지는 부담이 적어 초보자 분들도 운동하기 좋아요.

맥스큐TV

출처: Photo by 에이든 스튜디오
운동을 하기 전에는 새로운 도전이 무서웠다는 예지 씨. 하지만 막상 도전하고 난 뒤 자신감이 생겼다는 그녀의 스토리는 <맥스큐> 2021년 1월호에서 확인 해보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